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파라노말 포제션

The Possession of David O'reilly Paranormal Possession

2010 12세이상관람가

미스터리, 공포 상영시간 : 84분

개봉일 : 2010-08-12 누적관객 : 20명

감독 : 앤드류 컬

출연 : 자일스 앨더슨(데이빗) 프란체스카 파울러(안나) more

  • 씨네212.00
  • 네티즌5.92

초자연적인 공포가 다시 시작된다!

케이트와 알렉스는 작지만 안락한 집에서 사는 행복한 커플이다. 둘은 일상에 충실하며 평범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늦은 시간에, 알렉스의 친구 데이빗이 갑자기 찾아온다. 데이빗은 자신의 여자친구 사라가 다른 남자를 만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알렉스에게 고민을 토로한다. 둘은 새벽까지 이야기를 나누다가 알렉스는 잠이 든다. 하지만 데이빗은 집 밖에서 나는 괴상한 소리에 잠을 이루지 못하고 불안에 떤다. 데이빗은 악마의 모습을 한 형상을 보며 미친 사람처럼 집 안을 뛰어다닌다. 데이빗은 친구 알렉스에게 얼마 전부터 집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고 악마의 형상이 보였다고 고백한다. 알렉스와 케이트는 처음엔 데이빗의 말을 믿지 않지만 데이빗의 말대로 점점 기괴한 일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9)


동영상 (1)

전문가 별점 (2명참여)

  • 2
    김도훈<파라노말 액티비티>와 아무 관련없는 영화다
  • 2
    박평식흉내내기도 힘겹지?
제작 노트
전세계 언론과 관객을 경악시킨 센세이셔널 화제작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두 번째 공포 <파라노말 포제션>이 올 여름 한복판인 8월 12일 극장가에 개봉되어 또 다시 충격적인 공포를 선보이게 된다.

영화 <파라노말 액티비티>는 문이 저절로 닫히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이상한 발자국이 남겨지는 등 초자연적 현상을 카메라에 담아 정체 불명의 존재에 시달린다는 기발한 발상으로 미국과 영국, 호주 등에서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한 충격적 미스터리이다. <파라노말 포제션> 역시 카메라로 아무도 없는 자신들의 집을 촬영하고 있는 알렉스와 케이트 커플 집에 찾아온 한 남자 데이빗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는 점에서 공포의 기운을 같이 한다.

데이빗이 한밤중에 친구 알렉스의 집에 찾아오면서부터 이 이야기는 시작한다. 실체를 알아 볼 수 없는 정체 불명의 존재로부터 가까스로 탈출하여 친구의 집에 찾아간 그는 함께 술을 마시며 새벽녘까지 이야기를 하면서 잠을 청해보지만 데이빗은 친구의 집에도 정체불명의 무언가가 있다며 친구와 그의 여자친구 케이트를 공포로 몰아 넣는다. 자신의 집에서 일어났던 끔직한 사건과 카메라로 집안을 감시했던 커플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독특한 형태의 이 공포 스릴러는 <파라노말 액티비티>를 보았던 관객들이라면 더욱 더 흥미를 느낄만한 요소들로 가득 차 있다.

<파라노말 포제션>은 유령과 귀신 낯선 살인마가 등장하는 전형적인 공포영화에서 볼 수 없는 극히 제한된 공간과 등장 인물만으로도 얼마든지 끔직한 공포감을 느끼게 하는 영리한 공포영화이다. 그리고 영화는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초자연적 현상으로 관객들을 끌어들인다. 또한 영화적 내용보다는 과장된 음향과 비명소리로 공포감을 조성하는 일반 공포영화와 달리 <파라노말 포제션>은 진실이 감춰진 2주전의 사건과 몽유병, 그림, 심리 상태를 적절하게 섞으며 충격적 미스터리 공포영화의 전형을 보여준다.
more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