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페이퍼 하트

Peper heart Peper heart

2010 미국 12세 관람가

멜로·로맨스,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 88분

개봉일 : 2010-09-02 누적관객 : 237명

감독 : 니콜라스 야센노빅

출연 : 마이클 세라 샬린 이 more

  • 씨네216.00
  • 네티즌7.10

사랑...그 끊임없는 고민에 관한 흐뭇한 다큐멘터리

사랑을 믿지 않는 샬린을 위해 다큐멘터리팀은 미국을 횡단하는 여행을 떠난다. 그 길목에서 사랑의 비결을 이야기하는 행복한 이들을 만나 얘기를 들어보기도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샬린은 파티장에서 배우 마이클 세라와 만나게 되고… 조심스러운 발걸음으로 사랑에의 첫 발자국을 내딛게 된다. 마이클과의 만남이 거듭될수록 사랑에 대한 샬린의 생각은 점차 변하게 되지만, 이 둘을 데이트 내내 밀착 촬영하는 촬영팀이 점점 부담스러워지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7)


전문가 별점 (2명참여)

  • 6
    오세형사랑따윈 필요없는 솔로가 봐도 되겠다
  • 6
    박평식인터뷰이들을 잘 골랐어
제작 노트
2009년 선댄스국제영화제에서 왈도설트 각본상을 수상한 <페이퍼 하트>가 8월, 드디어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항상 고민하고 겪어봐도 알 수 없는 그 주제 ‘사랑’에 대하여 알 수 있을까 하는 호기심을 가지고, 진실한 사랑을 찾아서 다큐멘터리 팀이 떠났다. 주인공인 샬린은 사랑에 대해 부정적이며, 자신이 진실한 사랑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의심한다. 샬린은 다큐멘터리 팀과 함께 전미를 누비며, 여러 커플들을 만나 그들의 사랑에 대한 비결을 들어본다. 그러던 어느 날, 한 파티에서 영화배우 마이클 세라를 만나게 되고, 서로 호감을 느끼지만, 마침 사랑에 관한 촬영중이었던 샬린의 데이트 또한 모두 촬영이 되어야 한다. 과연 샬린은 아름다운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그리고 샬린의 사랑에 관한 생각은 어떻게 바뀔 것인가?
이 다큐멘터리는 사랑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비전을 제시하며, 잔잔한 감동을 일으킬 것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