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아이 엠 넘버 포

I Am Number Four

2011 미국 12세이상관람가

액션, SF 상영시간 : 103분

개봉일 : 2011-02-24 누적관객 : 654,386명

감독 : D.J. 카루소

출연 : 알렉스 페티퍼(존) 티모시 올리펀트(헨리) more

  • 씨네214.00
  • 네티즌6.30

운명에 맞서지 않는 한, 이번이 내가 죽을 차례다.

운명에 맞서지 않는 한 이번이 내가 죽을 차례다!

할리우드 최고의 흥행사들이 격찬한 최고의 스토리

타종족을 학살하고 영토를 확장하는 잔혹한 모가도어인. 침략을 당한 로리언 행성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9명의 초능력자를 지구로 탈출시킨다. 그들은 뿔뿔이 흩어져 지구인들 틈에서 조용히 살아왔지만 모가도어인들이 지구까지 쫓아와 그들을 순서대로 죽이고 있다. 1,2,3번이 세계 곳곳에서 잡혀 제거됐고 이제 넘버 포의 차례. 모든 흔적을 지우고 살아가던 넘버 포 존 스미스는 더이상 피할 수 없는 절체절명의 상황이 닥친걸 알고 자신의 위대한 유산인 초능력으로 운명에 맞서기로 한다. 일생에 단 한번뿐이라는 사랑에 이미 빠져버린 넘버 포는 사랑하는 여인과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가도어인과의 전쟁을 시작하는데...

모가도어인은 왜 그들을 노리는 것일까...
아직 자신의 능력을 정확히 모르는 넘버 포는 무엇으로 싸울 것인가...
생존한 나머지 6명은 만날 수 있는 것인가!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27)


전문가 별점 (3명참여)

  • 3
    박평식곁눈질치곤 멍청하고 뻔뻔해
  • 4
    정한석속편에는 마음 붙일 곳이 있었으면 해
  • 5
    이용철소년 판타지는 이제 그만 접을 때다
제작 노트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총책임을 맡고 <진주만> <아마겟돈>의 마이클 베이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드림웍스의 2011년 첫 액션 대작 <아이 엠 넘버 포>는 <디스터비아> <이글 아이> 등으로 할리우드의 차세대 블록버스터 감독으로 떠오른 D.J. 카루소가 연출을 맡은 본격 액션 히어로 블록버스터 영화로, 기존 액션 히어로 영화와는 차원이 다른 궁극의 액션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 엠 넘버 포>의 타이틀 롤인 ‘넘버 포’ 존 스미스는 비범한 능력을 소유하고 있는 초능력자들 중 한 명이다. 그러나 이들을 제거하고 전 지구를 손아귀에 넣으려는 사악한 악당들은 세 명의 초능력자를 몰살하고, 마지막 하나 남은 ‘넘버 포’ 존을 처단하려고 한다. 이제, 자신의 생명 그리고 더 나아가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해낼 마지막 희망 ‘넘버 포’의 절체절명의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아이 엠 넘버 포>의 타이틀 롤이자 액션 히어로인 ‘넘버 포’ 존 스미스 역할의 배우는 1990년 영국 출신의 신예 알렉스 페티퍼다. 이전까지 불과 5편의 영화에 출연했을 뿐인 알렉스 페티퍼는 훤칠한 키에 전형적인 미남형 마스크 등 완벽한 육체적 조건에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아이 엠 넘버 포>로 단번에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최고의 신인 배우로 거듭났다. 또한 그의 상대역인 사라 역의 디애나 애그론 역시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인 여배우 중 한 명. <히어로즈> <글리> 등 인기 미국 TV 드라마로 전 세계에 얼굴을 알린 디애나 애그론은 <아이 엠 넘버 포>로 그녀의 치명적 매력을 스크린에 맘껏 발산할 태세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