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트러블 러브

The Wendell Baker Story The Wendell Baker Story

2005 미국 15세 관람가

코미디, 멜로·로맨스 상영시간 : 99분

개봉일 : 2011-03-17

감독 : 앤드류 윌슨 루크 윌슨

출연 : 루크 윌슨 세이무어 카셀 more

  • 네티즌6.67
텍사스 오스틴에 사는 천하태평 낙관론자인 서푼짜리 날사기꾼 웬델은 사랑스런 애인 도린의 간청에도 불구하고 친구인 레이에스와 함께 텍사스 멕시코 국경지역에서 불법으로 미국에 넘어오는 농장노동자들에게 가짜 신분증을 만들어 팔아먹고 산다.
어느 날, 그에게 생각지도 못한 위기가 찾아왔다. 웬델은 함정수사에 걸려 옥살이를 하게 되는데 그는 교도서 에서도 흑백 통합을 주도하는 등 아주 즐겁게 살아간다. 하지만 웬델에게 한결같았던 연인 도린은 항상 자신을 뒷전으로 생각하는 웬델의 행동에 지쳐 그의 곁을 떠나기로 결심 하는데…
그녀가 떠난 후 오는 엄청난 휴우증!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3)


동영상 (1)

제작 노트
서푼짜리 날사기꾼의 뜨거운 사랑 플러스 경쾌한 갱생기

영화 <트러블 러브>에서는 천하태평 낙관론자 그리고 자유로운 영혼의 멋진 남자라고 자부하는 얼굴만 잘생겼지 실질적으로는 보잘것없는 폼생폼사 괴짜사나이 웬델과 그의 옆에서 꼿꼿한 해바라기 마냥 내조 중인 쭉쭉빵빵 미녀 여친 도린의 엎치락 뒤치락 일방통행 당기기 러브 스토리가 펼쳐진다.
<트러블 러브>에서는 돌아서 버린 옛 연인 도린의 마음을 되 찾기 위한 웬델의 투철한 갱생의 삶이 시작되고, 그녀를 향한 고군분투 사랑쟁탈전이 마디마디 구석구석 코믹하게 표현되었고, 연기파 감초배우 루크 윌슨과 형제 앤드류 윌슨이 감독과 작가로 동시에 첫 선을 보이게 된 처녀작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제2의 코엔 형제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이들의 신선하면서도 재치있는 유머러스함이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선사될 예정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