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설마 그럴리가 없어

The Heaven is Only Open to the Single !

2012 한국 12세이상관람가

드라마 상영시간 : 95분

개봉일 : 2012-06-21 누적관객 : 1,664명

감독 : 조성규

출연 : 최윤소(윤소) 이능룡(능룡) more

  • 씨네214.00
  • 네티즌6.17

우.물.쭈.물 될랑말랑~ 로맨스

대한민국 최초로 개그맨과 사귀다 차인 여배우! 엄청난 스캔들을 일으킨 윤소는 소속사로부터 연애금지령을 당한다. 현장에선 다른 남자들의 구애가 끊이지 않지만 내키지 않고, 그 와중에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커플 탄생 소식에 마음만 쓰려 온다. 마음을 달랠 유일한 위로는 친한 선배인 상순의 노래뿐!!

가진 거라곤 초라한 현실과 소심함뿐인 서른다섯의 뮤지션! 능룡은 누나의 등쌀에 못 이겨 결혼정보업체를 찾지만 가입불가라는 굴욕을 당한다. 어느 날, 영화음악 작업의뢰를 받은 그는 화면 속 여배우 윤소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고, 윤소 역시 상순의 노래를 들으며 이름 모를 기타리스트의 연주에 빠져드는데…

대한민국 남심을 흔드는 마성의 여배우와 실력은 있지만 알아주는 이 없는 뮤지션의 만남, 과연 이루어질 수 있을까??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5)


전문가 별점 (1명참여)

제작 노트
모두 시선 집중~ 여배우와 뮤지션의 우물쭈물 로맨스!
이 연애 성사될까…?

제13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 쇼케이스 부문에 초청되어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설마 그럴리가 없어>에서, 한국 최고의 모던 록밴드 ‘언니네이발관’의 이능룡과 매력적인 외모와 톡톡 튀는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여배우 최윤소가 만났다! 종횡무진 잘 나가지만 조금은 독특한 취향 때문에 연애사업에 난항(?)을 겪고 있는 스타 여배우와, 세션 1순위의 실력파 기타리스트이지만 현실과 결혼정보업체에서 가차 없이 아웃 당한 뮤지션의 아슬아슬, 될락 말락 한만남을 발랄하게 그려낸 영화 <설마 그럴리가 없어>는 완성도 높은 OST와 스크린에선 볼 수 없었던 반가운 얼굴들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외로움에 몸부림치고 깜깜한 미래에 불안해도 풋풋한 설렘과 뜨거운 열정만큼은 충만한 청춘들의 독특한 연애 이야기다.
비틀즈의 조지 해리슨과 모델 패티 보이드, 밴드 콜드플레이의 크리스 마틴과 할리우드 스타 기네스 펠트로 커플에 이어 최근 한국에서도 록밴드 스키조의 허재훈과 김옥빈의 열애 사실이 공개되어 화제를 일으켰다. 한없이 자유로울 것만 같은 뮤지션과 쉽게 범접하지 못할 아우라를 두른 여배우의 만남은 대체 어디서 이루어질까? 개그맨에게선 이별통지, 소속사에선 연애금지령을 받은 여배우 윤소와, 결혼정보업체에 ‘등록’조차 하지 못하는 연애등급측정 불가의 뮤지션 능룡은 과연 어떻게 만나 어떤 우여곡절을 겪을지, 이 특별한 만남의 전말에 대해 관객들의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2012년 주목할 만한 여배우 최윤소,
개그맨에게 차인 B급 취향 톱스타로 완벽 변신!

이보다 더 사랑스럽고 블링블링한 여배우는 없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의 여동생으로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인 이후 ‘웃어라 동해야’에서 빼어난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부주방장으로, ‘무사 백동수’에선 시와 가무에 능통한 신비로운 기생이자 자객으로 출연하며 시대의 팜므파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배우 최윤소. <설마 그럴리가 없어>에서도 정상의 인기를 구가하는 여배우로 분해 모든 남자의 로망, 섹시+도도+청순 삼박자를 고루 갖춘 모습을 캐릭터 포스터에 담아냈다. 그동안 TV에서 보여준 시크한 차도녀 이미지에 더해, 어딘지 모르게 허술하면서도 독특한 그녀의 매력이 어떻게 예측불허 로맨스를 펼쳐나갈지 궁금증과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모던록 밴드 ‘언니네 이발관’ 기타리스트 이능룡,
결혼정보업체 등급 외 판정, 무명 뮤지션 굴욕 연기로 파격 변신!

이들을 빼놓고 음악을 논할 수 없다! 인디 밴드씬의 독보적인 존재, ‘언니네이발관’의 5집 앨범 ‘가장 보통의 존재’는 한국 모던록 씬에서 손꼽히는 명반으로 평가되며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수상하고, 6만여 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는 등 음악팬들로부터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 조용한 카리스마로 환상적인 기타 연주를 뽐냈던 그가 나이 서른다섯, 연 수입 500, 월세 거주의 악조건으로 선 시장 진입에 실패한 기타리스트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별 볼일 없어 보이지만 어딘가 치명적인 매력을 숨기고 있는 듯한 모습을 캐릭터 포스터에 담았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 주연뿐만 아니라 음악감독까지 맡아 그동안 숨겨왔던 그만의 끼와 재능을 선보일 예정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최윤소, 이능룡이라는 신선한 만남 외에도, <설마 그럴리가 없어>에는 2011년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손자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던 전지후, 가인의 ‘너만은 모르길’ 뮤직비디오에서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던 이종호가 여배우 윤소에게 뜨겁게 구애하는 배우와 음악감독으로 각각 출연한다. 또한 ‘롤러코스터’ ‘베란다프로젝트’의 이상순, 재기 발랄한 밴드인 ‘몽구스’의 몬구,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의 뛰어난 실력과 미모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임주연이 출연하여 음악팬들과 영화팬들 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으며, ‘뮤지컬계의 안성기’라 불리는 배우 서범석, 미술가며 음악가이자 영화감독, 배우로까지 활동하고 있는 전방위 예술가 백현진도 출연, 깨알 같은 연기로 관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박수갈채와 폭풍 웃음으로 검증된 화제작!
두근두근 풋풋한 올여름 단 하나의 감성 로맨스!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상영 직후 열린 시네 토크에서도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은 데 이어 핫하고 트렌디한 청춘들이 모인다는 ‘KT&G상상마당시네마 음악영화제’에서도 예매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설마 그럴리가 없어>는 제목만큼이나 설렘 가득한 풋풋함과 알콩달콩한 로맨스로, 6월 21일 개봉하여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