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우주전쟁2: 넥스트 웨이브

War of the Worlds 2: The Next Wave

2008 미국 12세이상관람가

액션, SF 상영시간 : 87분

개봉일 : 2012-10-18 누적관객 : 108명

감독 : C. 토마스 하우웰

출연 : C. 토마스 하우웰(조지 허버트) 크리스토퍼 레이드(피트) more

화성의 외계생명체가 지구를 폐허로 만들고 물러난 지 2년.
재건이 이뤄지기도 전에 또 다시 침공이 시작되고, 주인공 조지는 아내에 이어 아들 알렉스마저 잃고 만다. 하지만 불행 중 다행으로 조지는 인류의 혈액을 식량으로 삼는 외계생명체가 어린이들은 죽이지 않고 실험에 이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조지는 놈들을 무너뜨릴 유일한 무기인 슈퍼플루에 일부러 감염한 후 외계생명체의 몸속으로 제 발로 잡혀 들어가는데.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1)


제작 노트
인류의 혈액을 식량으로 삼는 그들이 돌아왔다!
더 이상 당할 순 없는 우리의 반격이 시작된다!

수많은 외계 생명체들을 찾아 헤맸지만 무엇의 공격인지 가늠할 수 없는 그들이 침공하여 전 세계를 폐허로 만들고 물러난 지 2년 만에 다시 침공이 시작됐다. 놈들의 공격은 그 자리에서 즉사시키거나 고통을 주는 것이 아니다. 자신들의 기지로 데려가 감옥에 투입한 후 피를 남김없이 빨아내고 실량으로 삼지만 어린이들은 피를 뽑아내는 대신 실험에 이용한다. 조지는 아내에 이어 하나뿐인 아들마저 외계생명체에 잃고 분함과 억울함에 눈물만 흘린 것도 잠시 금새 마음을 다 잡고 아들을 찾기 위한 전투가 시작된다. 조지는 아들을 구하기 위한 방도를 계속 모색하던 중 인류의 혈액 속 세균의 위험성을 알게 된다. 그는 놈들을 무너뜨릴 유일한 무기 슈퍼플로 균에 일부러 감염 된 후, 놈들의 소굴로 들어가 아들을 찾고, 균을 감염시키기 위해 외계생명체의 몸속으로 들어가는데.. 끝인 줄 만 알았던 악몽이 2년 만에 다시 시작되고, 이젠 당할 수만 없기에 외계생명체에 우리의 반격이 시작되는 <우주전쟁2 : 넥스트 웨이브>가 10월 18일 대개봉한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