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오기와 악동들 더 무비

Oggy et les cafards Oggy and the Cockroaches

2013 프랑스 전체 관람가

상영시간 : 80분

개봉일 : 2014-04-17 누적관객 : 8,564명

감독 : 올리비에 쟝 마리

출연 : 문남숙 more

  • 씨네216.00
우당탕탕! 2%부족한 허당 고양이 ‘오기’와 악동 벌레 삼총사의 사상최대 빅매치가 시작된다!

Ep 1. 아주 먼 옛날, 원시시대에 살고 있는 고양이 ‘오기’는 신성시 여기는 ‘불’을 다시 되찾기 위해 화산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사랑스런 고양이 ‘올리비아’를 만난다. 하지만 ‘오기’를 호시탐탐 노리는 악동 삼총사가 이를 가만히 두고 볼 리 없다!

Ep 2. 평화로운 중세시대, 자유로운 영혼 ‘오기’ 왕자에게도 사랑이 찾아오지만 악동 삼총사의 계획으로 위험에 빠진 ‘올리비아’. 왕자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늠름한 진짜 사나이로 거듭날 것을 결심한다!

Ep 3. 고양이 ‘오기’, 셜록홈즈의 영원한 파트너 왓슨 박사가 되다! ‘오기 왓슨’은 ‘올리비아’의 잃어버린 황금 열쇠를 찾기에 나선다. 하지만 악동 삼총사의 계략으로 오히려 도둑으로 몰리는 위기를 맞는데…

Ep 4. 스타워즈의 광활한 우주 속으로! 행성을 파괴하려는 악당 ‘다스밥’을 막기 위한 위대한 영웅 제다이 ‘오기’와 한솔로 ‘잭’. 드디어 ‘오기’와 ‘다스밥’의 부하 악동 삼총사가 마지막 대결을 시작한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1)


전문가 별점 (2명참여)

  • 6
    김태훈유쾌한 슬랩스틱 코미디 애니메이션
  • 6
    황진미귀여운 악동 캐릭터들이 벌이는 유쾌한 소동극들
제작 노트
ABOUT MOVIE 1

시공을 넘나드는 코믹 군단의 최강 배틀이 시작된다!
전세계를 뒤흔든 허당 고양이 ‘오기’ vs 천방지축 ‘악동 벌레들’의 스크린 속 한판 승부가 시작된다!

<오기와 악동들 더 무비>는 2% 부족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만점 허당 고양이 ‘오기’가 원시시대부터 중세와 근대, 우주시대를 넘나들며 자신을 골탕 먹이려는 악동 삼총사 ‘조이’, ‘디디’, ‘마키’와 벌이는 유쾌한 한판 승부를 담은 올 봄 최강 코믹 애니메이션. <오기와 악동들 더 무비>는 코믹한 스토리, 네 개의 신선한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옴니버스 구성으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공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스토리 구성과 <스타워즈>, <셜록홈즈> 등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영화들을 패러디한 색다른 매력 포인트로 <오기와 악동들 더 무비>는 관객들에게 기존 애니메이션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웃음 폭탄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기와 악동들’은 전세계 150여 개국에서 TV시리즈로 방영,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으며, 국내에서도 ‘카툰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꾸준히 인지도를 높여가며 인기를 검증 받고 있다. 식지 않는 전세계적인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탄생한 이번 극장판은 무수히 쏟아지는 기존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텔링에 100% 힘을 실었다. 또한 본래 극장판은 무성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으나 특별히 국내에서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꼬마버스 타요>의 ‘타요’ 역 문남숙 성우의 감칠맛 나는 내레이션을 삽입하여 어린이들의 이해를 돕고 한층 더 큰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ABOUT MOVIE 2

전세계 150여 개국 판매! 국내에서도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
15년 이상 전세계 시청자를 열광시킨 매니아 층 두터운 글로벌 애니메이션!
부모들이 인정하는 검증된 국민 애니메이션의 첫 극장판 국내상륙!

2% 부족한 허당 고양이 ‘오기’와 악동 벌레 삼총사의 세기의 대결을 다룬 슬랩스틱 코믹 어드벤처 <오기와 악동들 더 무비>는 이미 국내를 비롯 전세계 150여 개국에서 15년간 인기리에 방영된 ‘오기와 악동들’ TV 시리즈의 극장판이다. 프랑스 어린이들 중 96%가 오기를 알고 있을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매니아 층이 두터운 ‘오기와 악동들’ 시리즈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독특한 캐릭터와 세대를 아우르는 풍성한 개그요소, 일상을 탈피하는 특유의 위트로 어른과 아이 모두 즐겨보는 애니메이션으로 확고히 자리잡았다. 국내에서도 케이블 채널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방영, 보면 볼수록 중독되는 독특한 매력으로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두터운 매니아 층을 쌓은 ‘오기와 악동들’은 이번 극장판 <오기와 악동들 더 무비>의 개봉을 통해 그 인기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에서 카툰네트워크, 니켈로디언, 디즈니 채널 등 3대 메이저 애니메이션 케이블에 방영되며 선풍적인 인기를 이끈 바 있는 ‘오기와 악동들’ 시리즈는 게임, 장난감, 출판, 문구, 패션 액세서리, 여행용 가방 등 프랑스에서만 30개의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범국민적인 애니메이션. TV시리즈가 4번째 시즌까지 제작된 데 이어 2014년에는 뮤지컬로 제작될 정도로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팝아트를 연상시키는 세련된 색채와 실감나고 경쾌한 사운드로 회를 거듭하며 중독성 있는 슬랩스틱을 선사해 온 ‘오기와 악동들’ 시리즈는 이번 극장판을 통해 더욱 더 강렬한 판타스틱 코믹 어드벤처로 그 인기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ABOUT MOVIE 3

평범한 무성 애니메이션은 그만~! <꼬마버스 타요>, <도라에몽>의 명품 성우 문남숙의 감칠맛 나는 스토리텔링 내레이션!
원작을 모르는 아이들도, 어린 시절 TV시리즈물에 익숙한 부모들도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는 가족 맞춤형 애니메이션 탄생!

슬랩스틱 코믹 어드벤처 <오기와 악동들 더 무비>는 그간 어린이들이 이해하기엔 다소 어려운 점이 있었던 무성 애니메이션의 단점을 보완하여, 영화 속에 감칠 맛 나는 스토리텔링을 더하였다. 이는 자극적인 재미만 추구했던 기존 무성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상상력을 키워주는 스토리텔링으로 작용하여 아이들과 부모 모두 신나게 즐겨 볼 수 있는 새로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탄생시켰다. 특히, 이번 극장판 스토리텔링은 <꼬마버스 타요>, <도라에몽> 등 인기 애니메이션에서 주연을 맡았던 ‘성우돌’, 문남숙씨가 맡아 ‘온 가족 애니메이션’으로 더할 나위 없는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 구성, 어린이 눈높이에서 감수성을 자극하는 스토리텔링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인 <오기와 악동들 더 무비>. <톰과 제리>, <라바> 시리즈 등 남녀노소, 세대불문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온 무성 애니메이션의 독특한 매력과 아이들에게 가장 친숙한 문남숙 성우의 친절한 내레이션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즐거움을 안겨줄 <오기와 악동들 더 무비>는 가족 엔터테인먼트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무한 상상력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ABOUT MOVIE 4

원시시대부터 시작된 ‘오기’의 선조들과 ‘악동 벌레들’의 질긴 악연의 시작!
중세시대를 넘어 <셜록홈즈>, <스타워즈>까지!
시공을 초월하여 운명의 대결을 펼치는 스펙터클 코믹 어드벤처!

이번 극장판에서 주인공 ‘오기’는 시공을 초월해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 있었던 영화들을 패러디하여 관객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 예정이다. 전세계인에게 익숙한 명작 동화와 영화 속 캐릭터로 다양하게 변신하는 ‘오기’는 극 중 타잔 흉내를 내는 ‘크로마뇽인’부터 칼을 들고 결투를 벌이는 ‘중세왕자’, 명석한 두뇌로 미제사건을 해결하는 ‘셜록홈즈’의 영원한 파트너 ‘왓슨 박사’, 그리고 영화 <스타워즈>의 주인공 ‘제다이’ 역할까지, 말 그대로 1인 4역의 멀티맨으로 열혈 변신하여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오기와 악동들 더 무비>는 불을 얻기 위해 화산으로 떠나는 오기의 조상 ‘옥’과 그 길을 방해하는 악동 벌레들의 대결을 그린 원시시대 편, 사랑에 빠진 왕자 ‘오기’가 사랑하는 약혼녀 ‘올리비아’를 구하기 위해 진정한 왕자로 거듭나는 중세시대 편, 빅토리아 여왕 시대 때 셜록홈즈의 단짝 ‘왓슨 박사’로 분한 ‘오기 왓슨’이 황금 열쇠를 찾아 나서는 근대시대편, <스타워즈>의 한 장면에서 ‘제다이’ 역할을 맡은 ‘오기’가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악동 벌레 삼총사와 대망의 전쟁을 벌이는 우주시대 편까지, 세기를 거슬러 올라가는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시공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스토리 구성과 <스타워즈>, <셜록홈즈>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영화들을 패러디한 색다른 매력 포인트로, <오기와 악동들 더 무비>는 관객들에게 기존 애니메이션과는 차별화 되는 독특한 웃음 폭탄을 선사할 전망이다. 더불어, 허당 고양이 ‘오기’와 악동 벌레 삼총사 외에도 ‘오기’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올리비아’, 든든한 지원군 ‘잭’ 등의 개성만점 캐릭터들은 각 편마다 새로운 감초 역할로 풍성한 재미를 더할 예정. 쫓고 쫓기는 유쾌한 추격전 속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작은 녀석들의 빅매치는 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