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서울 이색 데이트 장소 암흑 VR 체험으로 특별한 데이트
임시우 lim@cine21.com | 2019-09-30


암흑카페가 서울에서 영화보고 밥먹고 카페를 가는 매번 똑같은 데이트 코스 대신 이색적이고 색다른 곳을 찾는 20대를 위해 ,

에듀팡, 위메프, 스토어팜 등을 통해 10% 할인 티켓을 판매하고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현장 방문 시에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암흑카페는 깜깜한 암흑 속에서 식사와 음료 보드게임 탁구 암흑VR 등을 즐기면서 암흑을 체험하고 즐기는 신촌 명소로 블로거 등

많은 SNS 이용자들로부터 추천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KDB 지원 사업을 통해 4D 시뮬레이터를 설치하고 암흑VR 서비스도 개시하고 있다.

암흑VR은 암흑 속에서 가상현실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시각 장애인이 되어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스토리텔링을 몸소 경험할 수 있다.

약 4분간 진행되며, 비행기를 타고 난기류를 만나 불시착으로 인한 응급 상황을 암흑 속에서 체험할 수 있다.

커플은 물론, 가족, 친구 사이 방문하는 소비자가 많으며, 2학기로 접어들며 장애인 체험 학습을 위해 초, 중, 고교 학생의 단체 방문도 늘고 있다.

조양중학교 , 온양용화중학교, 동안청소년수련관, 서울시립성동청소년센터, 중곡복지관, 홍익초등학교 등이 최근 방문한 단체다.

부모님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경우 장애인과 건강 특히 시력에 대해 설명하면서 기억에 남는 임팩트 있는 교육을 하기도 좋다.

국내 최초로 체험, 집체, 원격(온라인) 등 3가지 방법으로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도 실시해 기업체의 방문도 끊이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