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배우 유이 '평화로운 어느 여름날' 여름 화보 공개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1-07-22

유이, 화보서 넘치는 건강美 발산! 더위 OUT!

유이, 시크한 매력 담긴 '핫'한 여름 화보 공개




배우 유이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분위기 넘치는 여름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이는 구릿빛 피부와 어울리는 수영복부터 편안한 분위기의 서머룩에 가방을 착용해 자기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연출했다. 또한 시크한 표정과 내추럴한 포즈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유이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여름 시즌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내추럴한 분위기의 감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화보 사진에는 “언니 진짜 예쁘다”, “스타일 좋고 부럽습니다”, “옷이랑 잘 어울리네요” 등 팬들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이는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후 배우로 전향하여 드라마 '전우치'(2012) '호구의 사랑'(2015) '데릴남편 오작두'(2018)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IHQ 새 예능 프로그램 '스파이시 걸스'에 출연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며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배우 유이가 출연하는 '스파이시 걸스'는 전국 팔도의 숨겨진 매운맛을 전파하기 위해 결성된 걸그룹 멤버들의 본격 매운맛 입덕 프로젝트 방송 프로그램으로, 김신영과 써니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