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모가디슈> 2019 <엑시트> 탈출 콤비 조정석&임윤아 추천 영상 전격 공개!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1-07-29

2019년 여름, 시원하게 탈출 성공한 <엑시트>의 용남, 의주가 추천!
그들이 주목하는 <모가디슈>의 관전 포인트는?
보너스! 임윤아의 센스만점 <모가디슈> 4행시까지 전격 공개!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순조로운 흥행 레이스를 시작한 <모가디슈>를 강력 추천하기 위해 영화 <엑시트>의 주역이자 원조 탈출 콤비 조정석, 임윤아가 만났다. 조정석, 임윤아는 2019년 <엑시트>에서 용남, 의주 역할을 맡아 짠내 나는 청춘들의 용기와 기지를 그려내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엑시트>의 상징이자 명대사 “따따따, 따따 따, 따따따”로 시작하는 추천 영상은 보기만 해도 산뜻한 기분이 든다. 임윤아는 “오랜만에 <엑시트>의 의주로 인사 드립니다. 2019년 여름 <엑시트>로 시원하게 더위 탈출 성공하셨다면, <모가디슈>로 강렬하고, 시원한 체험을 통해 여름 더위 탈출에 꼭 성공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조정석은 “화려한 스케일과 긴박한 스토리로 무더운 날씨마저 잊게 해줄 영화다. 관객 모두들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으로 임윤아는 <모가디슈>를 활용한 센스있는 4행시로 훈훈하게 영상을 마무리했다. 이처럼 <모가디슈>는 조정석, 임윤아뿐만 아니라 임필성 감독, 김지운 감독, 봉준호 감독, 배우 김혜수, 염정아, 박정민, 김종수, 이동휘, MSG워너비 김정민 등 각계각층의 추천사부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까지 받으며 여름 극장가를 달구는 중이다.

코로나19 이후 관객들이 다시 극장을 찾게 만들고 있는 영화 <모가디슈>는 2D, IMAX, ScreenX, 4DX, 4DX Screen, 수퍼4D, 돌비 애트모스까지 전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