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모가디슈> 전체 영화 예매율 1위 12일째 수성!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1-08-04

신작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제치고 2주 연속 영진위 전체 예매율 1위!
올여름 최고의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한국영화 <모가디슈>가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8월 4일 개봉하는 신작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제치고 2주 연속 예매율 1위까지 이어가고 있다.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영화 <모가디슈>가 7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릴레이를 이어가며 누적 관객수 1,035,305명을 돌파했다. 지난 일요일부터 시작된 <모가디슈>의 개싸라기 흥행 돌풍은 화요일까지 이어지며 흥행 상승 곡선이 뚜렷한 영화로 주목받는 중이다. 오늘 개봉하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제치고 예매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지난 7월 24일(토)부터 12일째 예매율 1위를 지키고 있어 개봉 2주차 입소문 탄력을 받고 있다.

캐릭터 포스터(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코로나 3-4차 대유행 이후 1년 사이 한국영화 통틀어 가장 폭발적인 흥행을 보여주고 있는 영화 <모가디슈>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라는 극장가의 가장 힘든 상황을 입소문 하나만으로 정면돌파 했다. 안목 있는 대한민국 관객들의 호평이라는 천군만마를 얻은 영화 <모가디슈>의 앞으로 흥행 행보는 그야말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오랜만에 만나는 스케일, 가슴 뛰는 액션, 신파 없는 스토리, 배우들의 구멍 없는 연기까지 대부분의 지점에서 공감과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이에 CGV 골든 에그지수 97% 유지 및 극장 사이트 9점대 평점을 유지하며 폭발적 입소문을 입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