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아담스 패밀리 2> 극장 3사 소름 끼치는 특급 티켓 이벤트 오픈!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1-11-03

패밀리 관객을 위한 아담스 패밀리의 소름 끼치는 특급 선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극장 3사 티켓 프로모션 오픈!


11월 10일 개봉을 앞둔 <아담스 패밀리 2>가 관객들을 위해 단 한 번의 특급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평범 그 이상, 호러블리 아담스 패밀리가 가족 화합을 위해 떠난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비밀을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위험천진난만 패밀리 투어 어드벤처 <아담스 패밀리 2>가 11월 10일(수) 개봉을 앞두고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까지 극장 3사에서 단 한 번의 특급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오늘 11월 3일(수) 오후 2시 메가박스에서는 ‘빵원티켓 플러스’ 다운로드가 시작된다. ‘빵원티켓 플러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0원 관람 쿠폰’과 ‘2천원 관람 쿠폰’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는 티켓 프로모션으로 총 2,250매 규모로 진행된다. 이어 11월 5일(금) 오후 3시에는 CGV에서 총 7,500매 규모의 ‘스피드 쿠폰’ 이벤트가 오픈된다. ‘스피드 쿠폰’은 쿠폰을 다운 받은 후 더 빨리 예매할수록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4시에는 롯데시네마에서 ‘무비싸다구’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비싸다구’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할인 이벤트로 총 4,000매 규모로 진행된다.

이처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까지 극장 3사에서 진행하는 대규모의 다양한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는 특히 <아담스 패밀리 2>를 기다려온 가족 관객들에게 스페셜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급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더욱 높이고 있는 <아담스 패밀리 2>는 오는 11월 10일(수)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