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엔칸토: 마법의 세계> 콜롬비아 문화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새로운 세계!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1-11-08

눈길을 사로잡는 이국적인 매력이 가득한 마법의 세계 ‘엔칸토’의 탄생 비결?!
형형색색 화려한 색감부터 놀라운 디테일로 담아낸 다채로운 식물까지
콜롬비아의 아름답고 화려한 문화에서 <엔칸토: 마법의 세계> 영감 얻었다!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 중, 유일하게 평범한 주인공 ‘미라벨’이 마법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마을 '엔칸토'와 가족을 구하려는 이야기. 새로운 디즈니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멕시코의 문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던 <코코>에 이어 콜롬비아의 문화에서 영감 받아 탄생시킨 낯설고 이국적인 마법의 세계를 선보인다.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콜롬비아 깊은 산 속에 숨겨진 신비로운 마법의 힘이 깃든 공간 ‘엔칸토’에 사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이들이 펼쳐 보이는 화려한 마법과 흥겨운 음악 그리고 ‘엔칸토’의 황홀한 풍경들이 가진 이국적인 매력은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을 모두 포용하는 콜롬비아의 문화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영화를 위해 직접 콜롬비아에 방문해 곳곳을 탐험한 감독 바이론 하워드는 “어딜 가든 즐거운 놀라움이 기다리고 있었다. 모든 도시와 모든 장소가 제각각 달랐고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웠다. 마법처럼 느껴지는 곳이 많았다. 콜롬비아를 방문해 그곳에서 만난 많은 사람에게 환영 받은 경험이 커다란 깨달음과 영감을 주었다”고 전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제작진들은 문화, 인류학, 의상 디자인, 식물학, 음악, 언어, 건축 등 다방면에서 콜롬비아에 관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리얼리티를 살렸다. 콜롬비아의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담아 디자인한 옷으로 가족들의 분위기를 표현하고, 남다른 흥겨움이 담긴 음악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준다. 놀라운 상상력에 디테일한 설정을 더해 탄생시킨 디즈니의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가 화려하고 이국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올겨울 한 번도 본 적 없는 이국적인 매력으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들어줄 디즈니의 새로운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11월 24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