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먹보 비 X 털보 노홍철 찐친들이 선보이는 릴랙스 풀코스!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1-11-09

먹는 것에 진심인 비(정지훈)와 노는 것에 진심인 노홍철의 찐 우정여행!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이 보여주는 릴~랙스한 여행의 모든 것, 12월 11일 전세계 스트리밍 예고!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정지훈)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다. 찐친 비와 노홍철의 만남,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능 연출가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이상순 음악 감독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먹보와 털보>가 12월 11일 전세계에 공개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두 남자의 릴랙스한 풀코스”라는 카피와 함께 바이크에 올라 타 선글라스를 쓴 비와 노홍철의 재치 넘치는 표정으로 눈길을 모은다. 먹는 것에 진심인 '먹보' 비와 노는 것에 진심인 ‘털보’ 노홍철의 톡톡 튀는 매력과 흥 넘치는 우정이 담긴 예고편은 눈을 시원하게 만드는 전국의 절경들과 리드미컬한 음악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요트에서 낚시 하고 제트 스키를 타고, 추억의 교복을 입은 채로 스티커 사진을 찍는 등 여행지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 통해 <먹보와 털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이 유일한 공통점인 바이크를 타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먹고, 요리하고, 운동하고 릴랙스하는 풀코스 여행을 선보이는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 바다를 보며 마시는 모닝 커피 한잔, 뻥 뚫린 도로 위 라이딩, 쉴 새 없이 맛보는 전국의 맛있는 음식까지. 찐친과의 우정 여행이라는 누구나 꿈꾸는 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먹보와 털보>는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비와 노홍철이 여행을 통해 쌓아갈 우정과 그들이 만들어낼 다채로운 웃음들은 새로운 재미를 약속하며 <먹보와 털보>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비,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뮤지션 이상순이 손잡고 선보일 찐 우정여행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는 12월 11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