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이터널스> 극장 3사 특별 굿즈 증정 이벤트 눈길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1-11-10

CGV 필름마크,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아트카드,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소장욕구 자극하는 극장 3사 굿즈 이벤트 오픈!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한다!


<이터널스>가 개봉 첫주 161만 관객 동원과 함께 2021년 최단 흥행 기록을 세운 가운데, 개봉 2주차 풍성한 극장 굿즈 이벤트를 공개한다. 개봉과 함께 폭발적인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이터널스>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봉 2주차 극장 3사 굿즈 이벤트를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CGV 필름마크


먼저 CGV에서는 오늘(10일)부터 <이터널스>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속 명장면을 담아낸 필름 마크를 증정한다. 이번에 증정되는 필름 마크는 ‘길가메시’ 역의 마동석과 ‘테나’ 역의 안젤리나 졸리 이미지 총 2종으로 구성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아트카드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역시 오늘부터 각각 마동석의 친필 사인이 돋보이는 시그니처 아트카드와 영화 속 특별한 패턴을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은 오리지널 티켓을 증정해 영화의 감동을 간직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또한, 주말부터 진행되는 추가 이벤트도 곧 공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