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김재원 '신의 퀴즈: 리부트' 출연 확정…'비범한 카리스마' 파격변신 예고
임시우 lim@cine21.com | 2018-09-17

사진=윌엔터테인먼트사진=윌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재원이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 리부트'(연출 김종혁/극본 강은선) 출연을 확정했다.

김재원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17일 "김재원이 비범한 카리스마 지닌 '현상필'로 변신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해다.

'신의 퀴즈: 리부트'는 4년 만에 복귀한 천재 부검의 한진우 박사가 희귀병 뒤에 감춰진 비밀을 풀고 범죄의 진실을 해부하는 메디컬 범죄수사극이다.

극 중 김재원은 자유분방한 날 것의 면모를 가진 '현상필' 역을 맡았다. 현상필은 비범한 카리스마의 소유자로 한진우와 갈등을 겪는 인물. 이에 김재원은 선한 얼굴 뒤에 숨겨진 또 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예정이다.

특히, 현재 방송중인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 순애보 사랑 키다리 아저씨 '한강우'를 그리며 자상하고 따뜻한 면모로 여성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있는 김재원이 차기작 '신의 퀴즈: 리부트'에서 '현상필'로 180도 달라진 이미지 변신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재원이 이미지 변신을 예고해 이목을 모으고 있는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 리부트'는 '손 the guest' 후속으로 오는 11월 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