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2022 ‘힐링X설렘’ 책임질 대세 청춘들이 뭉쳤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2-01-06

경찰대학 ‘우당탕탕’ 룸메즈! 강다니엘X이신영X박성준X김우석
뭉쳤다 하면 사고유발?! ‘호기심X모험심 만렙’ 4인방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 제작 (주)스튜디오앤뉴)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나인 : 아홉 번의 시간 여행’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선보인 김병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하나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무엇보다 꿈을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경찰 대학 신입생들로 변신한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등 대세 청춘 배우들의 시너지가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여기에 손창민, 이문식, 서이숙, 정영주, 지수원 등 이름만 들어도 신뢰감을 주는 베테랑 연기 고수들이 가세해 힘을 더한다.


강다니엘이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을 가진 열혈 청춘 ‘위승현’으로 연기에 첫 도전한다. 다양한 청춘의 얼굴을 보여준 이신영은 청소년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신입생 ‘김탁’ 역을 맡아 또 한 번 변신한다. 여기에 박성준은 경찰 드라마 ‘덕후’이자 A급 친화력을 가진 ‘유대일’로, 김우석은 규칙과 질서를 좋아하는 지독한 계획형 인간 ‘서범주’로 분해 활력을 불어넣는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무모한 도전에 좌절도 하고 다투기도 하지만, 똘똘 뭉쳐 위기를 함께 부딪쳐 나가는 청춘들이 모습이 설렘과 공감을 안길 것”이라며 “자신들만의 방법으로 답답한 현실을 돌파해 나가는 청춘들의 경찰대학 적응기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라고 전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022년 상반기 공개된다.


[사진제공 디즈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