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메타버스에서 만나는 CGV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2-01-07

2022년 세상에 없던 영화관이 온다!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CGV를 만나볼 수 있다.
CGV는 1월 말 제페토 공식맵 론칭에 앞서 CGV 비디오 부스 오픈을 통해 메타버스 유저들과의 첫 만남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CGV는 메타버스를 통해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을 마련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극장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페토 입점을 기획했다고 한다.



CGV는 제페토에서 CGV 비디오 부스를 공개하고, UGC(User Generated Contents) 콘테스트, 시리얼 코드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비디오 부스는 제페토 유저의 아바타에 자동 적용되는 각 브랜드만의 비디오로, CGV 비디오 부스에서는 유저 아바타가 팝콘 속에 파묻혀 팝콘을 크게 한입씩 먹으며 영화를 관람하는 콘셉트의 비디오 템플릿이 제공될 예정이다. CGV 제페토 공식맵은 오는 28일 정식 오픈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고객들이 영화관 방문으로 경험한 다양한 즐거움을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또 다른 방식으로 새롭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제페토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