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현빈X장동건 '창궐'…오는 10월25일 개봉 확정
임시우 lim@cine21.com | 2018-09-17



현빈, 장동건 주연의 영화 '창궐'(감독 김성훈)이 오는 10월 25일 개봉을 확정했다.

17일 '창궐' 측은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세상을 구하려는 자와 멸망시키려는 자의 카리스마를 담아낸 혈투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 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다.

‘창궐’의 혈투 포스터는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은 어둠이 드리워진 밤, 궁궐 안까지 창궐한 야귀떼에 둘러싸인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청은 몰려드는 야귀떼 속에서도 결연한 표정을 드러내 조선을 구하고자 하는 그의 고군분투를 느끼게 한다. 또한 장검 하나에 의지한 채 맨몸으로 야귀떼와 사투를 벌이고 있어 그가 보여줄 강렬한 액션을 기대케 한다.

특히 조선필생으로 대표되는 이청의 포스터에는 "오늘 밤, 조선은 반드시 살아남는다"라는 카피가, 조선필망으로 대표되는 김자준의 포스터에는 "오늘 밤, 조선은 반드시 무너진다"라는 상반된 카피가 쓰여 있어 극 중 두 사람이 펼칠 혈투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시놉시스는 야귀가 창궐한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이청이 야귀떼에 맞서 싸우는 박 종사관(조우진) 일행을 만나게 되고, 이들과 함께 조선을 구하기 위해 사투를 벌일 것을 예고한다.

반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 악 김자준은 혼란해진 틈을 타 왕좌에 오르기 위한 계략을 꾸며낼 것을 짐작케 해 앞으로 펼쳐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