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히든 페이스> 송승헌 X 조여정 X 박지현 캐스팅, 5월 16일 전격 크랭크인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2-05-23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 등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한 영화 <히든 페이스>가 5월 16일(월) 크랭크인을 알리며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히든 페이스>는 한통의 영상편지만 남기고 사라진 약혼녀의 행방을 쫓던 한 남자가 그녀와 관련된 충격적인 비밀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히든 페이스>는 <인간중독>, <방자전>, <음란서생> 등 파격적인 플롯의 작품을 짜임새 있는 스토리텔링과 독창적인 캐릭터로 연출한 김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색다른 시선과 감각으로 새롭게 탄생할 예정이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필모그래피를 견고하게 채워온 송승헌이 하루 아침 약혼자를 잃은 오케스트라 지휘자 '성진'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꾀한다. 송승헌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인 ‘성진’이 겪는 다양한 감정을 밀도 높게 표현해내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생충>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조여정은 영상편지만 남겨둔 채 갑자기 사라진 ‘성진’의 약혼녀 ‘수연’으로 스크린 복귀를 알린다. 뛰어난 감정 연기로 전세계 관객을 사로잡은 조여정이 <기생충> 이후 처음 선택한 영화 <히든 페이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진다. ‘성진’ 앞에 나타난 매력적인 첼리스트 ‘미주’역에는 영화 <곤지암>,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의 작품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신예 박지현이 캐스팅됐다. 인물 간의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는 캐릭터인 ‘미주’로 분한 박지현은 신선하면서도 파격적인 열연을 예고한다.



김대우 감독은 “매력 넘치는 배우들과 탄탄한 스토리를 지닌 작품을 함께 하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 진심을 다해 멋진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라는 포부와 인사를 전하며 힘찬 대장정의 시작을 알렸고, 송승헌은 “오랜만에 영화로 인사드리게 됐다. 믿고 의지할 수 있는 김대우 감독님과 호흡을 맞추게 되어 기대가 크고, 흥미로운 대본,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하게 되어 더더욱 든든하다. 관객분들에게 재밌고, 치명적인 영화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조여정은 “매력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들과 이야기에 마음을 빼앗겼다. 잘 해내서 좋은 영화로 관객 여러분들을 찾아가겠다”, 박지현은 “김대우 감독님과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설레고 좋은 선배님들, 스태프들과 싱그러운 계절에 만나 함께 할 수 있음에 행복하다. 이 마음을 모아서 재미있는 작품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남다른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