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구하라, 전 남친과 폭행논란 사과…“잘못은 모두에게”
임시우 lim@cine21.com | 2018-09-19



전 남자친구 A 씨와 공방을 벌이고 있는 카라 출신 구하라(27)가 지난 논란들에 대해 사과하며 경찰 조사 후 소모적인 공방전을 멈추고 싶다는 심경을 털어놨다.

19일 한 매체보도에 따르면 구하라는 폭행 관련 공방으로 팬과 대중에게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사과하며 이제 걷잡을 수 없이 커져버린 이 소동을 끝내고자 싶다는 심경을 전했다.

구하라는 “남자친구와 저는 건강하고 예쁜 만남을 지속하고 있었다. 불과 몇 주 전만해도 남자친구와 저는 ‘폭행’, ‘경찰조사’ 와 같은 단어는 전혀 상상할 수도 없었던, 영화에서나 나오는 이야기라고 생각했던, 그저 행복한 커플이었다”며 “두 사람 간에 다툼과 갈등이 가끔 있긴 했지만 다른 커플과 다름없는 수준의 것이었다. 그러던 중 최근 작은 오해를 원만하게 넘기지 못한 탓에 싸움이 다소 커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건이 공개된) 이후에는 감당하기 어려울 만큼 커다랗고 난해한 ‘사건’이 되어버렸다”며 “대중과 언론이 보고 있는 상황이 되자, 저희 두 사람은 어린아이처럼 볼썽사나운 소모전과 진흙탕 같은 공방전을 서로 주고받았다”고 말했다.

구하라는 “대중과 언론이 보고 있는 상황이 되자 저희 두 사람은 어린아이처럼 볼썽사나운 소모전과 진흙탕 같은 공방전을 서로 주고받았다. 다툼이란 게 남자친구와 저 구하라, 양쪽 모두에게 잘못이 있을 수밖에 없다. 어느 한쪽의 잘못일순 없다”며 “한때 사랑했던 사람을 마음으로 용서하고 싶고 용서받고 싶다. 재능 있고 존경할만한 그 분이 이 사건을 딛고 밝은 미래를 찾아갔으면 하는 바람”라고 덧붙였다.

구하라는 카라에서 같이 활동했던 가수 겸 배우 강지영의 ‘팝콘 사진’ 논란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앞서 강지영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팝콘 사진을 올렸고, 일각에서는 사진을 올린 시점과 의미를 두고 구하라를 조롱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던 것이다.

이에 구하라는 “언급할 가치도 없는 일”이라며 “강지영과 그런 사이가 아니다”며 해당 해프닝 역시 소모전으로 인한 부작용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구하라는 “인터뷰 등을 통해 싸움을 계속하며 대중과 팬에게 실망을 드리기보다 경찰 수사 결과를 기다리겠다. 진심으로 죄송하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한편 경찰에 따르면 13일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에서 구하라가 A씨를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구하라는 쌍방 폭행을 주장했지만, A씨는 “이별 통보에 격분한 구하라가 자신을 폭행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