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라디오스타’ 조인성 “차태현 부러워…결혼은 꼭 하고 싶다”
정현서 jung@cine21.com | 2018-09-20

사진='라디오스타' 캡처사진='라디오스타' 캡처



배우 조인성이 결혼에 대해 솔직하게 전했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갑옷을 벗고 특집’으로 영화 ‘안시성’의 배우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최근 어머니의 잔소리가 늘어났다고 고백한 조인성은 조인성은 “요즘따라 어머니가 결혼 이야기를 자주 하신다”라며 “이제 나도 어머니께 밥을 차려달라고 하기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결혼 후 가정을 이루고 살고 있는 차태현에 대해 조인성은 “형이 부럽다. 가정을 잘 이뤘고, 집에 놀러갈 때마다 애들이 뛰어다는 모습이 정말 예쁘다. 나도 결혼은 꼭 하고 싶다”며 “그런데 형은 ‘너 정도 되면 혼자 살아’라고 하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조인성은 다른 인터뷰에서 '나에게 잘생김은 빛 놓은 개살구일 뿐'이라는 발언에 대해 설명했다. “잘생겨도 여자를 만나는 데 절대 유리하지 않다”고 말한 조인성은 “조인성이라고 하면 연애를 쉽게 할 것 같다고 생각하지만, 아니다”라며 “여자분이 부담스러워 할 수 있다. 부담 없는 사람과의 연애를 더 좋아할 수도 있는 거다. 누군가 내 여자친구가 된다면 내가 조인성이라는 이유로 힘들 수 있다는 것”이라고 솔직하게 전했다.

이에 곁에 있던 배성우는 못마땅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큰 유산 받은 줄 알라”고 돌직구를 던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