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바퀴 달린 집4' 김하늘, 엔도르핀 매력! #웃음여왕 #하이텐션 #솔직입담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2-10-28


27일 방송된 tvN 예능 ‘바퀴 달린 집’에서는 시즌4 두 번째 손님으로 온 김하늘의 제주도 캠핑 생활이 그려졌다. 해사한 얼굴로 바퀴 달린 집을 찾아온 김하늘은 수줍게 인사를 건넸고, 김하늘의 등장에 어색함이 감도는 성동일, 김희원, 로운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여행을 정말 좋아한다”며 기대를 표한 김하늘은 함께 제주의 명물 김밥을 먹고 녹차 동굴을 찾아가 사진을 찍으며 친밀감을 쌓았다. 앞마당으로 자리를 옮긴 후, 김하늘은 세 사람에게 손수 챙겨온 차(茶)와 고심해서 고른 장바구니를 선물했고, 함께 가을 바람을 맞으며 진솔한 일상을 공유하는 등 한결 더 편안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하늘의 엔도르핀 매력은 시작됐다. 쉴 틈 없는 리액션으로 바퀴 달린 집 식구들을 무장해제 시킨 것. 특히 태어나서 처음으로 연을 날려본다는 김하늘은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연 날리기에 도전했고, 하늘 높이 나부끼는 연을 보며 “완전 좋아요!”, “대박”을 연발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어느덧 해는 저물고 저녁 식사 준비로 분주한 가운데 김하늘은 고기와 함께 곁들일 파무침과 자신만의 레시피가 담긴 파 볶음밥을 대접했다.


제주에 푹 빠진 김하늘의 꾸밈 없는 모습과 진심 가득한 리액션은 안방극장 시청자들까지 무장해제 시키며 따뜻한 힐링을 선사했다. 시청자들은 “네 분의 조합 너무 훈훈하네요!”, “하늘씨 너무 매력적이에요. 다음 주도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SKY언니 예능에서 더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등의 호응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