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금주의 디즈니플러스] '형사록' '더 프랙티스'까지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2-10-28

▣ 베테랑 형사, 하루아침에 살인 용의자가 되다! <형사록>



26일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이야기이다. 웰메이드 미스터리 수사극으로 [나쁜 녀석들] 시리즈, [38 사기동대], [나빌레라]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인 한동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로 인해 살인 용의자로 몰린 베테랑 형사 ‘김택록’ 역에 이성민이, 금오경찰서 발령 이후 끊이질 않는 사건, 사고 속 진실을 쫓는 신임 수사과장 ‘국진한’ 역엔 진구가, ‘택록’과 수많은 사건을 함께 해결한 의리파 후배 형사 ‘이성아’ 역은 경수진이, ‘택록’을 동경해 금오경찰서로 온 낙하산 신입 형사 ‘손경찬’ 역으로는 이학주가 분해 캐릭터 밀착 열연을 선사하며 매 회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예고한다. 매주 수요일마다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 법정 드라마의 대가 데이비드 E. 켈리의 대표작 <더 프랙티스>



웰메이드 법정물 <더 프랙티스>는 1997년 시즌 1을 시작으로 2004년 시즌 8까지 약 8년 동안 인기리에 방영된 <더 프랙티스>는 보스턴의 소형 로펌 소속 변호사들의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다룬 작품.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인 에미상에서 2년 연속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하며 작품성 또한 인정받았다. 정의를 추구하는 변호사 ‘바비 도넬’ 역의 딜란 맥더모트를 비롯 리사 게이 해밀턴, 스티브 해리스, 캠린 만하임, 켈리 윌리암스 등 배우들의 호연과 스토리의 촘촘한 구성, 감칠맛 나는 대사까지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 호러 장르물의 신세계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스핀오프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즈> 시즌 2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즈>는 소름 끼치는 이야기들을 선보이며 미드 호러 장르물의 신세계를 열었던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매 에피소드별 다른 주제로 다채롭고 신선한 공포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