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토크 노마드’ 구혜선 “미래의 2세,100퍼센트 저 닮았으면”
정현서 jung@cine21.com | 2018-09-21



배우 구혜선이 미래의 2세가 남편 안재현 아닌 자신만 닮았으면 좋겠다고 고백했다.

21일 첫 방송 되는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에서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으며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 '도깨비'와 국민 소설 '메밀꽃 필 무렵', 한국 로맨틱 영화의 최고봉 '봄날은 간다'의 배경지 강원도에서 구혜선과 함께하는 명장면 속으로의 산책이 펼쳐진다.

구혜선은 ‘아이가 생긴다면 누굴 닮았으면 좋겠냐’는 김구라의 질문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저 닮았으면 좋겠어요! 100퍼센트!”라고 답했다.

구혜선과 남편 안재현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고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신혼 생활이 모두의 부러움을 산 바 있다.

이 같은 대답에 모두가 놀라자 구혜선은 “남편의 장점도 있지만 그래도 나만 닮으면 좋겠다”며 진지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장점을 어필해 또다시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고.

특히 구혜선이 자신을 100% 닮았으면 좋겠다고 한 특별한 이유가 있었다고 전해져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국내외 유명한 드라마, 문학, 음악, 영화 등의 배경이 된 장소를 찾아 떠나는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아낌없이 풀어 놓는 고품격 토크로 '힐링 이펙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은 21일 오후 8시 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