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궁민남편’, ‘일밤’ 편성…‘공복자들’ 후속으로 21일 첫 방송
임시우 lim@cine21.com | 2018-10-05

사진제공=’궁민남편’, 리혜원 라이프스타일, H.W 엔터프라이즈, FNC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궁민남편’, 리혜원 라이프스타일, H.W 엔터프라이즈, FNC엔터테인먼트



MBC 신규 예능 ‘궁민남편’이 ‘일밤’으로 편성을 확정했다.

‘궁민남편’은 누구의 남편과 아빠로 살기 위해 포기하는 것이 많았던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변하는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들의 일탈기를 담는다. 평소 남편들이 하고 싶었던 로망을 하나씩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출연자로는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이 함께한다. 올해 결혼 24년차, 완벽한 모범 가장인 ‘국민남편’ 차인표를 필두로 다정한 남편이자 친구 같은 아빠의 아이콘 ‘1등 남편’ 안정환, 푸근하고 편안한 매력을 가진 이 시대 ‘대표 중년 남편’ 김용만, 특유의 매력으로 주부들의 마음을 훔친 ‘워너비 남편’ 권오중이 모여 마음속에 담아둔 열정을 깨우는 에피소드를 통해 이 세상에 웃음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한다.

여기에 아직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히든카드로 예능에 최초 도전하는 스타가 다섯 번째 멤버로 합류, 활기를 더한다.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과 라인업을 완성시킬 히든카드 멤버가 만들어갈 유쾌한 케미부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특별한 일탈까지 호기심이 가득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일밤’ 신규 프로그램 ‘궁민남편’은 ‘공복자들’ 후속으로 오는 21일 처음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