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컬투쇼’ 한지민 “‘미쓰백’ 연기 위해 No로션…주름 생겼다”
임시우 lim@cine21.com | 2018-10-08



배우 한지민이 영화 ‘미쓰백’에서 맡은 역할 때문에 일부러 피부를 가꾸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월.남.쌈’ 코너에서 영화 ‘미쓰백’의 주연 한지민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스페셜 DJ 뮤지는 “이번 역을 위해서 파격 변신을 했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이에 한지민은 “아무래도 이번 역할이 범죄자 역할이다 보니, 비주얼적으로 많은 변화가 필요했다. 백상아는 전과자로 직장을 구하려고 해도 잘되지 않아 세차장에서 차를 닦거나 마사지숍에서 일을 하는 캐릭터이다”고 설명했다.

한지민은 세상에 맞서 거친 모습을 담아보고자 피부로 표현해봤다. 그래서 촬영 중에는 로션도 바르지 않았다. 피부가 얇은 편이라 주름도 생기더라”고 밝혔다.

이어 “원래는 크림을 많이 바르는데, ‘미쓰백’ 촬영할 때는 일부러 크림을 안 발랐다. 보통 비주얼에 관한 부분들은 감독님과 다 상의를 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먼저 말씀을 못하시더라. 그냥 영화 끝나고 빨리 피부과 가보라고만 하셨다”고 연기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

한편 한지민이 파격 변신한 영화 ‘미쓰백’(감독 이지원)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백상아(한지민 분)가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김시아 분)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감성드라마. 오는 11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