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김수현 아나운서 누구?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가한 '선행 천사'
최정화 choi@cine21.com | 2018-10-18

(사진=스포티비게임즈)(사진=스포티비게임즈)


김수현 아나운서가 지난 13일 우왁굳과 결혼하고 달달한 신혼생활을 시작했다.

15일 김수현 아나운서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게임즈 소속이며 빼어난 미모와 진행 솜씨로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앞서 결혼 준비 중에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으로 일컬어지는 ‘ALS’ 치료법 개발과 환자들을 돕기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모금 운동 캠페인이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한 후 3명을 지목해 또 다른 참여를 요청한다. 이후 지목받은 인물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안 하면 100 달러를 ALS 협회에 기부해야 한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에 "김효진 아나운서의 지목으로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2018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구게릭요양병원 건립에 더욱 따뜻한 관심이 모이고,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환우분들께 희망의 불씨로 전달되길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김 아나운서는 '성승헌 캐스터', '이현경 아나운서', '전수형 아나운서'를 다음 주자로 지목하며 "고맙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 아나운서 남편 우왁굳은 유튜브 구독자 46만 명에 달하는 인기 게임스트리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