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이광수, 방송과 실제 다르다? 지인이 말한 실제 성격
최정화 choi@cine21.com | 2018-12-31

영화 '탐정: 리턴즈' 스틸컷./사진=CJ엔터테인먼트영화 '탐정: 리턴즈' 스틸컷./사진=CJ엔터테인먼트



이광수의 실제 성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광수는 개성 넘치는 마스크와 이선빈의 연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광수와 '탐정: 리턴즈'(이하 '탐정2')에 함께 출연한 성동일은 "이광수를 '괜찮아 사랑이야' 때 처음 봤는데 눈이 참 예쁜 친구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성동일은 영화 ‘탐정: 리턴즈’(이하 ‘탐정2’) 인터뷰에서 "사실 이광수가 예능 속 모습과 실제 성격이 180도 다르다. 말이 별로 없는 친구다. 쉬는 날엔 운동만 하고 주변에 고정 멤버들 몇 명 만나는 게 전부다. 굉장히 조용한 스타일이다. 생일 선물을 챙겨줄 때도 앞에서 '선배님 생일 축하해요!'라고 말 못하고 조용히 차에 두고 가는 그런 사람이다"라고 반전 성격을 전했다.

또한 성동일은 "그런 이광수가 배우로서 한번쯤 폭발했으면 싶은 마음에 '탐정2' 출연을 직접 제안했었다. 내가 별 얘기 없이 그냥 '너 해'라고만 전했는데도 바로 '알겠습니다. 선배님'라고 답하더라. 그래서 어렵지 않게 같이 하게 됐다. 광수가 들어온 덕분에 영화가 더욱 풍성하게 채워졌다"라고 밝혔다.

'탐정2'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지난 6월 개봉했다.

한편 31일 오전 배우 이광수 소속사는 이광수와 이선빈이 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