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Guide > 입시가이드 > 대학탐방
[경희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마감 임박
씨네21 2020-02-03

-2020년 더 공부하기로 마음먹었다면, 경희사이버대학교

-오는 2월 14일(금)까지 PC·모바일 통해 지원 가능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월 14일(금)까지 2020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졸업 시 오프라인 대학과 동일한 4년제 정규 학사학위를 수여한다.

70여 년 역사의 명문 사학 경희대학교의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01년에 경희학원이 설립한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경희대와 연계한 교양교육, 전공교육·실용교육 간 연계협력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2020학년도 1학기 부터는 관광레저항공경영학부를 개편하여 항공·공항서비스경영전공을 추가로 신설하였다. 항공·공항서비스경영전공은 항공사 객실승무원, 지상 승무원을 양성하기 위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임직원 등 다양한 경력의 교수진이 강의 및 특강을 진행하며, 취업과 연계되는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또한, ‘이미지 메이킹 & 스타일링’, ‘실시간 항공 예약·발권 시스템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을 전공 특성화 프로그램으로 운영하여 메이크업, 헤어, 워킹, 표정, 자세 등 전·현직 승무원 출신 교수와 1:1 실습, 항공예약발권시스템 활용으로 실시간 교육 및 항공예약발권 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