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Movie > 무비가이드 > Coming Soon
[Coming Soon] <스타 이즈 본>, “탁월한 할리우드영화.”(<버라이어티>)
장영엽 2018-09-11

<스타 이즈 본> A Star Is Born

제작 브래들리 쿠퍼 출/ 연 브래들리 쿠퍼, 레이디 가가, 샘 엘리어트, 그렉 그룬버그 /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코리아 / 개봉 10월 9일 예정

“탁월한 할리우드영화.”(<버라이어티>) 8월 말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된 뒤, 2019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의 강력한 후보로 떠오른 작품이 있다. 브래들리 쿠퍼의 감독 데뷔작 <스타 이즈 본>이다. 무명의 싱어송라이터(레이디 가가)가 자신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유명 뮤지션(브래들리 쿠퍼)을 만나 최고의 스타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을 다룬 이 뮤직 드라마는 윌리엄 웰먼이 1937년에 선보인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스타 이즈 본>은 1954년, 1976년 두 차례 리메이크된 적이 있는데 무명에서 스타로 성장하는 여성 뮤지션 역으로 주디 갈런드,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등 당대의 디바들이 캐스팅된 전력이 있다. 이번 영화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이는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다. 이미 세기를 풍미하는 팝의 아이콘이 된 그녀가 보여줄 진솔한 삶의 모습이 궁금하다. 레이디 가가로부터 퍼포먼스 지도를 받았다는 브래들리 쿠퍼의 영화 속 라이브 공연도 관전 포인트.

관련영화

관련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