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culture & life
새로운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 탄생… 12월 25일 개막
씨네21 2018-12-11

-서경대학교 문예홀서 12월 30일까지 6일간 공연

-최강의 제작진이 선보이는 12곡의 새로운 노래

-감성 100%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과 함께 의미있고 즐거운 성탄절 되길

(사진 서경대학교)

크리스마스의 구두쇠 영감님, 스크루지의 이야기가 새로운 뮤지컬로 탄생했다.

오는 2018년 12월 25일(화)부터 30일(일)까지 6일간 공연되는 A new musical <크리스마스 캐롤>은 서경대학교 문예홀에서 그 첫 시작을 알린다.

뮤지컬 <크리스마스 캐롤>은 서경대 뮤지컬전공 극단 Studio 134가 주축이 돼 인간성 회복을 주 테마로 동화적 판타지를 갖고 있는 찰스 디킨스의 원작 소설을 새로운 차원의 뮤지컬로 재탄생 시켰다. 원작의 배경인 19세기 말 런던의 모습을 현재의 런던으로 옮겨와 우리 시대가 가진 가족의 의미, 삶의 목표, 그리고 진정한 크리스마스는 무엇인가를 물으며 눈시울이 붉어지는 감동 포인트를 새로 만들어 냈다.

뮤지컬 <피터팬> <라디오 스타> 등 동화적인 판타지의 대가인 강보람 작가의 대본과 뮤지컬 <청 이야기>, <쓰릴미>, 연극 <타지마할의 근위병> 등으로 이름을 알리며 뛰어난 작품 해석과 섬세한 인물 묘사로 인간과 삶의 의미와 가치를 조명하는 이종석 연출이 함께 찰스 디킨스의 원작을 현대 우리의 이야기로 재창조했다.

<빌리 엘리어트>, <넥스트 투 노멀>, <See What I Wanna See> 등으로 [한국 뮤지컬대상 음악상]을 수상한 이나영 음악감독이 대본에 곡을 붙이고 뮤지컬과 현대무용계를 넘나드는 안무가 박준희의 안무로 극과 인물의 현대성을 구현해냈다.

대본 강보람, 각색 이종석, 가사 강보람, 이종석, 작곡 / 음악감독 이나영, 안무 박준희, 출연 : 권혁준, 임재현, 최영민, 박봉준, 강기연, 조민호, 임준성, 손미희, 이혜란, 서경수, 이승연, 김대식, 김민서, 유지희, 이지원, 황준우, 오주언, 조은주의 A new musical <크리스마스 캐롤>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뮤지컬을 감상하고 삶의 근원은 무엇이며 진정한 사랑은 어디서부터 출발하는지 깊이 성찰하는 소중한 시간되길 기대한다.

A new musical <크리스마스 캐롤>은 2018년 12월 25일부터 서울 성북구 정릉(길음역 4번 출구서 1164번 버스 환승)에 있는 서경대학교 캠퍼스 문예홀에서 만날 수 있다. 공연 예매는 문화 N 티켓과 Naver.me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