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국내뉴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 정리사입니다'에 지진희, 이재욱, 홍승희가 출연한다 外
씨네21 취재팀 사진 백종헌 2020-06-05

넷플릭스

이재욱

이제훈, 탕준상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 정리사입니다>에 지진희, 이재욱, 홍승희가 출연한다.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청년 그루(탕준상)와 어느 날 갑자기 그의 후견인이 된 상구(이제훈)가 유품정리업체를 운영하는 이야기다. 지진희는 그루의 아빠 정우를, 이재욱 은 과거 상구에게 격투를 배운 수철을, 홍승희는 그루의 후견인이 된 상구를 지켜보는 친구 나무를 연기한다.

롯데컬처웍스

제9회 롯데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이 6월 29일부터 7월 15일까지 열린다. <증인> <프랑스여자> 등의 시나리오가 롯데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바 있다. 올해는 숏폼 콘텐츠 부문 이 신설돼 시나리오 부문 3편과 독립 영화 부문 2편, 숏폼 콘텐츠 부문 2편, 총 7편을 선정한다.

NEW ID

SK텔레콤이 디지털 콘텐츠 및 플랫폼 유통 기업 NEW ID와 함께 한류 콘텐츠 수출을 위한 ‘AI 기반 포스트 프로 덕션 플랫폼 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한류 콘텐츠에 대한 해외의 관심 및 수요에 대응하고, 국내 미디어 산업의 기술적 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협약이다.

관련영화

관련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