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Magazine > 스페셜 > LIST
[LIST] 배우 정성화가 말하는 요즘 빠져 있는 것들의 목록
씨네21 취재팀 2023-01-23

배우. 영화·뮤지컬 <영웅>, <스플릿> 등 출연

'LIST’는 매주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에게 취향과 영감의 원천 5가지를 물어 소개하는 지면입니다. 이름하여 그들이 요즘 빠져 있는 것들의 목록.

캠핑 유튜버

유튜브 <언니네영상관>

캠핑이 취미지만 공연 스케줄에 영화 홍보까지 하다 보니 캠핑은 꿈도 꾸기 어려웠다. 그것을 대리 만족하게 해주는 것이 캠핑 유튜버 영상이다. 주로 <빅바디>와 <언니네영상관> 그리고 <꽃보다패밀리>를 본다.

<도망가자>

얼마 전 가수 선우정아의 <도망가자>를 우연히 듣게 됐다. 듣자마자 대여섯번을 연속해서 들었다. 문화 충격을 받았을 정도로 그녀의 가창력은 놀라웠다.

로스트치킨 샌드위치

S사의 대표적인 다이어트 메뉴인데 한창 다이어트할 때 먹거나 가끔 속이 더부룩할 때 식사 목적으로 먹는다. 소화가 잘되는 메뉴라 공연 전에 즐겨 먹는다.

삼목항

사진제공 한국관광공사

가끔 쉬는 날 머리를 식히고 싶을 때 공항 고속도로를 달린다. 최종 목적지는 삼목항. 바다를 구경하고 오는 곳이다. 날이 좋으면 배 타고 장봉도나 인근 섬을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의 힐링 포인트.

사우나

사우나에 가면 보통 40, 50분은 그야말로 푹 지지고(?) 온다. 샤워하고 탕에 들어가 잠깐 앉았다 습식사우나에 들어가 몸을 살짝 덥히고 냉탕에서 식히는 순간이 가장 짜릿하다. 15분을 넘기지 않는 루틴이다. 냉탕에 다녀오면 왠지 컨디션도 좋아진다.

관련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