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Culture > Enjoy TV > TV 가이드
[이주의 추천프로] 주말엔 요것들과 노세요

<뉴 핑크팬더> 투니버스 금요일 오전 1시 <심슨네 가족> 투니버스 토요일 밤 12시

잠만 자기엔 아까운 주말 새벽, 못 말리는 심슨 가족과 정의의 표범 핑크팬더를 만나보자. 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는 9월5일부터 한달 동안 금요일 오전 1∼5시에 <뉴 핑크팬더>를, 토요일 밤 12시∼일요일 오전 5시에 <심슨네 가족>을 방영하는 ‘올나잇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1964년 개봉한 영화 <핑크팬더>의 오프닝에 등장하면서 인기를 모은 분홍색 표범 ‘핑크팬더’는 오리지널 단편만 140여편에 이르는 매력만점 캐릭터다. 주도면밀하고 약삭빠른 핑크팬더와 어눌하고 어수룩한 크루즈 경감의 대결이 시리즈의 가장 큰 재미. 헨리 맨시니가 작곡한 오프닝 음악은 <핑크팬더>를 모르는 이들에게도 친숙할 정도로 유명하다.

미국 텔레비전 방송 역사상 최장수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심슨네 가족>은 스프링필드 마을을 배경으로 게으른 가장 호머와 남편 뒷수습을 도맡는 마지, 그리고 둘 사이에서 태어난 바트·리사·매기 3남매가 펼치는 좌충우돌 일상을 그린다. 주류를 향한 통렬한 풍자와 유머가 심슨 가족의 필살기. 에미상을 10번이나 받았고 세계 60여개 나라에서 방영됐으며 미국에서는 현재 시즌19가 방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