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cinepedia
[cinepedia] <차형사>를 보면 2주 만에 체중을 20kg이나 감량하던데 그러다 죽지 않을까요?
남민영 2012-06-06

Q. <차형사>를 보면 2주 만에 체중을 20kg이나 감량하던데 그러다 죽지 않을까요?

A. 20kg을 2주 만에 감량할 수 있는 비결이 있다면 매일 자기 전에 버터를 한통씩 먹어도 죄책감 따위는 들지 않을 텐데 말이죠. 체질이나 식습관, 운동빈도에 따라 감량할 수 있는 몸무게는 달라지겠지만 2주 만에 20kg 감량은 천지개벽만큼이나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속편한 내과의원 비만클리닉 김미경 원장님께 문의해 봤습니다. 일단 원장님이 제 몸무게를 여쭤보셔서 솔직하게 대답하자 “많이 감량하셔야겠네요”라는 답변으로 저에게 멘붕을 안겨주셨는데요. 이어 원장님은 “그렇게 단기간에 20kg을 빼다가는 몸부터 상할 것”이라며 한사코 말리셨습니다. 하지만 “심각한 고도비만자의 경우 가능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런 다이어트는 추천하지 않는다”라고 궁금증을 해결해주셨습니다. 모든 현대인들의 숙원, 날씬하고 건강한 몸. 노력하면 못 이룰 게 없다고 하던데 이번 생에 김아중, 한채영 같은 몸매를 가질 수 있을까요? 현생이 불가능하면 다음 생에서라도…. 아니면 김태희 같은 얼굴이라도 주세요.

관련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