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소식
[소식] 2017년 경력 단절 여성들을 위한 업무 지원 프로젝트 外
이다혜 2017-02-17

*컬처마케팅컴퍼니 호호호비치가 2017년 경력 단절 여성들을 위한 업무 지원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영화 홍보 및 마케팅 업무를 진행한 경험이 있으나, 경력이 단절되거나 재취업이 어려운 기혼·육아 여성을 위해 탄력 및 재택 근무를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 이력서 지참은 이메일(hohohonari@naver.com)로 상시 지원 가능하다. 전화문의 사절. 이메일로만 접수한다.

*<말할 수 없는 비밀> <심야식당> 등을 수입·배급하고, 2017년 <행복 목욕탕> <데스노트: 더 뉴 월드>를 개봉할 예정인 (주)엔케이컨텐츠에서 온라인 서포터스 ‘엔케이메이트’를 모집한다. 활동기간은 1년이며, 일본 문화와 영화에 관심이 많고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월9일(목)부터 22일(수)까지며, 간단한 자기소개서 및 영화리뷰 각 1부를 이메일(hyej@nkcontents.co.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모집 페이지(http://naver.me/5JKuX1e7)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화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헤이데이웍스에서 영화 홍보, 마케팅을 담당할 신입과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이력서, 자기소개서(경력자의 경우 경력 중심으로 기재)를 서류 첨부하여 이메일(grusin@nate.com)로 보내면 된다. 서류접수 마감은 채용 시까지(채용 시 조기 마감). 문의 grusin@nate.com.

*여성영화인모임에서 27기 영화홍보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한다(3월7일~4월13일, 매주 화·목, 총 12강, 40만원). 수강 신청은 사진 포함된 이력서와 자유 형식의 자기소개서를 이메일(wifilm@hanmail.net)로 보내면 된다. 선착순 마감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문의는 02-723-1087. 포털 '여성영화인모임' 검색 참조.

*영상미디어센터 미디액트에서 ‘기초 촬영 조명 워크숍’ 수강생을 모집한다. 3월4~5일 양일간 오후 1~6시에 진행한다. 카메라와 조명기의 종류와 용어를 알아보고, 2명의 대화 장면 조명 세팅을 통해 조명과 촬영의 기본 개념을 학습한다. <걷기왕> <소셜포비아>의 이성중 촬영감독과 함께한다. 수강 신청은 미디액트 홈페이지(www.mediact.org)에서 가능하다. 문의 02-3141-6300.

관련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