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Guide > 입시가이드 > 대학탐방
[경희사이버대학교] 21C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이 학과 주목하자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씨네21 취재팀 2017-07-11

21세기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덕목 중에 하나가 바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일 것이다.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이 너무 다양해지고 그 발전 속도가 상상을 뛰어 넘기 때문이다. 또한 세대간의 커뮤니케이션의 수단과 방식이 달라 그 격차가 더 커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고민을 직업적으로 하는 사람들에게 꼭 맞는 교육과정이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는 최신 IT 트렌드에 대한 이해와 미디어 이론에 대한 학습을 기반으로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기술적 능력을 익히고, 광고와 홍보 영역에서 요구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함양하는데 초점을 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체계적인 디지털 미디어 관련 교육 프로그램과 지금 시대가 요구하는 적합한 온라인 기반의 홍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이 결합되어 융합적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키우는데 최적의 학과이다.

이 학과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 융합적 커뮤니케이션 교육 프로그램이라면, 가장 큰 강점은 국내에서 가장 저명한 미래학자이자 IT 전문가인 정지훈 교수, 사회적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명성이 높은 민경배 교수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교수진에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의 교강사로 이루어진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의 교육과정은 그래서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의 2017년도 2학기 학부 학생 모집은 오는 2017년 8월 18일(금)까지 이며, 대학원 모집은 7월 17일(월)~8월 7일(월)까지 진행된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경희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02-959-0000/www.khcu.ac.kr/ipsi)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