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Movie > 무비가이드 > Coming Soon
[Coming Soon] <저스티스 리그>, “당신 같은 사람들을 찾게 해줘.”
장영엽 2017-09-19

<저스티스 리그> Justice League

감독 잭 스나이더 / 출연 벤 애플렉, 헨리 카빌, 갤 가돗, 제이슨 모모아, 에즈라 밀러, 레이 피셔, 로빈 라이트, 에이미 애덤스, 엠버 허드, 윌렘 데포, 제레미 아이언스 /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코리아

“당신 같은 사람들을 찾게 해줘.” 배트맨(벤 애플렉)이 원더우먼(갤 가돗)에게 말했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2016)은 거대한 물음표를 남겼다. 슈퍼맨의 죽음은 세상에 혼란을 가져왔고 이제는 다른 영웅들이 나서야 할 때다. <저스티스 리그>는 이 새로운 가능성에 대한 응답이 될 영화다. DC의 슈퍼히어로,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과 사이보그(레이 피셔), 플래시(에즈라 밀러)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이 영화는 DC 익스텐디드 유니버스(이하 DCEU)에 있어서도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이다. 마블과 달리 DC는 ‘리그’의 결성을 먼저 도모한 뒤 개별 슈퍼히어로의 이야기를 다룬 솔로 영화를 만들 예정이기 때문이다. <저스티스 리그>에서 배트맨과 원더우먼이 발견한 ‘메타 휴먼’들은 ‘마더 박스’를 찾기 위해 외계로부터 온 빌런 스테판 울프와 다시 한번 지구의 명운을 건 전투를 벌인다. DC의 수장 거프 존스는 이 작품이 DCEU의 이전 영화들과 비교해 “희망적이고 낙관적인” 정서의 영화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관련영화

관련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