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소식
아트하우스 모모, 제8기 큐레이터 모집 外
이다혜 2018-01-26

*2010년부터 큐레이터 제도를 운영하며 매년 봄 새로운 멤버를 맞이해온 아트하우스 모모가 제8기 큐레이터를 모집한다. 모모 큐레이터는 아트하우스 모모에서 주최하는 영화제 및 영화학교, 시네토크 등 다양한 영화 프로그램의 기획 및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영화를 사랑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영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제출 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지원자료(소정 양식)이며, 소정 양식은 아트하우스 모모 홈페이지(www.arthousemomo.com) 모집 공고 게시물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2월 18일(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메일 제목은 “[2018 모모 큐레이터] 이름”을 기재. 합격자는 개별통보. 문의 및 지원접수는 이메일(contact@arthousemomo.com)로 받는다.

*영상미디어센터 미디액트에서 ‘야구치 시노부의 연출 세계’ 수강생을 모집한다. 2월 7일(수)~8일(목), 오후 7시30분~9시30분 진행. <스윙걸즈> <워터보이즈>를 연출한 야구치 시노부 감독의 작품들을 살펴보며 야구치 시노부 감독만의 독특한 연출방식과 영화제작과정을 살펴본다. 수업은 <걷기왕>을 연출한 백승화 감독과 함께한다. 수강 신청은 미디액트 홈페이지(www.mediact.org)에서 가능하다. 문의 02-3141-6300.

*영화 비즈니스 전문 아카데미 로카에서 기수마다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오직 로카에서만 들을 수 있는 특색 있는 강좌 ‘다양성영화 8기’와 2017년 한국 영화산업 시장을 되짚어볼 수 있는 ‘2017 한국 영화산업 결산 특강’을 오픈했다. 각각 2월 개강 예정이며, 일대일 개별 상담 및 자소서 첨삭이 로카 홈페이지에서 상시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아카데미 로카 홈페이지(www.theloca.kr) 참조. 문의 02-6013-8074.

관련영화

관련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