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Guide > 입시가이드 > 대학탐방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디어 전문가와 함께 하는 오픈 특강 개최
씨네21 2018-06-26

미디어 영역 전문가 3인 초청해 최신 미디어 트렌드 강의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는 매년 미디어 전문가를 초청해 오픈 특강을 진행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학과장 민경배)가 개최하는 ‘미디어 전문가 초청 특강’이 오는 6월 30일 오후4시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열린다.

이번 특강은 현재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에서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미디어자몽 대표 김건우,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위원 심영섭, 시사평론가 최영일 교수가 강연자로 나서며,’ 1인 미디어-호모크리에이터의 시대’ , ‘방송의 사회적 책임’ , ‘디지털미디어 비즈니스의 미래’라는 주제로 두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직접 듣고 소통하는 자리가 될 이번 특강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들은 다음 링크 https://bit.ly/2ME3cz1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경희사이버대학교 재학생은 물론,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입학에 관심있는 사람들 누구나 가능하다.

또한,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 7월 6일(금)까지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PC 또는 모바일로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www.khcu.ac.kr/ipsi/) 를 통해 가능하며, 입학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