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Guide > 입시가이드 > 대학탐방
[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 정신’과 탄탄한 노하우가 담긴 미래인간과학스쿨, 한방건강관리학과 등 신설·개편
씨네21 2018-12-10

8개 학과(전공) 신설·개편한 경희사이버대학교,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

경희사이버대학교 2018학년도 후기 입학식 축하 공연 모습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019학년도에 8개 학과(전공)를 신설 및 개편했다. 그 중 미래인간과학스쿨, 한방건강관리학과는 경희가 지향하고 ‘경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학과로 경희의 정신과 탄탄한 노하우를 담았다.

전환문명시기에 미래를 준비할 인재

미래인간과학스쿨은 다양한 인류 사회 문제(기후온난화, 환경오염, 재해와 사고, 공공 보건, 테러 등)를 역사, 인문학, 인류학, 미래학적 관점으로 이해하고 지구와 인류사회의 인적, 정신적 피해에 대응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신설되었다. 소방 관련 자격증 연계 교과목을 제공하는 ‘재난방재과학전공’, 군인 및 경찰의 역량을 강화하는 ‘공공안전관리전공’으로 구성되어있다.

미래 인류의 건강 증진 전문가

한방건강관리학과는 경희대 한의학대가 검수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최고의 교수진에게 실용적인 학문을 익힐 수 있다. 약선, 동양 철학, 양자의학, 명상, 요가 등 다양한 요소의 융합학문을 교육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AI사이버보안, ICT융합콘텐츠, 산업디자인, 문화매개행정, 도시계획부동산 전공이 신설됐다.

신·편입생 원서접수는 2019년 1월 11일(금)까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www.khcu.ac.kr/ipsi/)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