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HOME > News & Report > News > 해외뉴스
라이온스게이트, <헝거게임> 프리퀄 영화 기획 중

<헝거게임: 더 파이널>

캣니스 에버딘을 연기한 제니퍼 로렌스를 필두로 북미에서 크게 흥행한 <헝거게임> 시리즈. 성공한 소설 원작 영화로도 자리 잡았다. 2015년 4편인 <헝거게임: 더 파이널>을 끝으로 시리즈는 막을 내렸지만, 제작사 라이온스게이트가 <헝거게임> 시리즈를 다시 부활시키려 하고 있다.

현재 원작 소설의 작가 수잔 콜린스가 2020년 공개를 목표로 프리퀄 소설을 집필 중이며, 라이온스게이트는 이를 바탕으로 한 영화를 기획 중이다. 라이온스게이트의 조 드레이크 회장은 와의 인터뷰를 통해 “<헝거게임> 시리즈의 자랑스러운 보금자리로서, 우리는 수잔의 다음 책이 출간되기를 학수고대하고 있다. 각색 작업에 있어서 우리는 늘 수잔과 소통해왔다. 이를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미래의 독재 국가 ‘판엠’을 배경으로 10대들의 생존 게임, 반란 등을 그렸던 <헝거게임> 시리즈. 프리퀄 소설은 약 60년 전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수잔 콜린스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인간 본성, 자연, 생존 등을 다시 담아내려 한다. 전쟁 후 나라가 재건되기까지 ‘암흑의 날’이라고 불리는 시기를 배경으로 한다”고 전했다.

프리퀄 <헝거게임>에 시리즈의 주역이었던 캣니스(제니퍼 로렌스)는 등장하지 않을 듯하다. 이외 캐스팅, 감독 등도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소설 집필과 동시에 영화화가 기획된 만큼, 출간 이전에 영화가 본격적인 제작에 착수할 지도 주목된다.

관련영화

관련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