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오렌지 데이즈 방영안함

(Orange Days)

드라마| 휴먼드라마|

  • 네티즌7.50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줄거리

'유우키 카이'(츠마부키 사토시)는 사회복지 심리학을 전공하는 평범한 대학 4학년생으로 취직을 위해 고군분투중이다. 연상의 연인 '마호'는 그에게 용기를 북돋워 주지만, 정해진 취직자리가 없는 유우키는 예민한 상태. 항상 어울려 다니는 대학친구인 '야시마 케이타'는 이미 취직이 정해져 여유로운 모습이고, '쇼헤이'는 샐러리맨은 딱 질색이라며 취직 자체에 관심이 없다. 그러던 어느 날, 취직 면접을 보고 학교에 온 '카이'는 학교에서 바이올린을 켜는 여자를 발견한다.그것이 '카이'와 '사에'의 첫 만남이었다. 어릴 때부터 바이올린에 남다른 재능을 발휘하며 해외 대학에서 유학 중이던 '사에'는 바이올리니스트로서는 치명적이라 할 수 있는 청각장애로 실의에 빠진 채 귀국해 올 봄부터 고교시절부터 친구였던 '아카네'가 다니는 이 학교로 편입한 것이었다. 한편, 22년 내내 여자친구 하나 없었던 '케이타'는 교내에서 첫눈에 반한 여자와 데이트 약속을 받아냈다며 기뻐한다. 하지만 데이트 당일, 그 여자에게 청각장애가 있다는 사실을 안 '케이타'는
more
제작 노트
<뷰티풀 라이프>, <사랑한다고 말해줘>, <러브스토리> 등 드라마사에 남을, 그리고 사람들의 뇌리에 깊이 남아 있는, 수 많은 히트작을 발표해 온 각본가 키타가와 에리코가 그리는 애틋한 사랑이야기.

주인공은 츠마부키 사토시와 시바사키 코우로 츠마부키는 <블랙잭에게 안부를>에서 첫 주연을 맡은 이후 TV, 영화, CF를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시바사키 역시 두드러진 활동과 반짝이는 눈빛으로 모든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그 밖에 나리미야 히로키, 시라이시 미호, 에이타, 코니시 마나미, 후부키 준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하는 최고의 캐스팅과 최강의 스탭들로 구성되었다.

드라마는 취업활동 중인 평범한 대학 4학년생 '유우키 카이'(츠마부키 사토시)와 4년전 병으로 청각을 잃고 마음의 문을 닫고 사는 여대생 '하기오 사에'(시바사키 코우)와의 러브 스토리를 중심으로 졸업을 앞둔 5명의 젊은이들의 인생과 사랑, 꿈과 현실의 사이에서 고민하며 서로를 의지하고 웃으며 길을 찾아나서는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more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