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다시..올래

Hear me

2015 한국

드라마 상영시간 : 94분

누적관객 : 273명

감독 : 김충녕

출연 : 이채은(유정) 정영기(정하사) more

  • 씨네212.50
20후반의 골프 연습장 경리인 유정은 삶에 지친 어느 날 유일한 가족이자 하나뿐인 동생 상호가 탈영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받게 된다.
다음날 바로 제주도로 달려간 유정은 다행히도 상호가 검거 됐다는 소식에 한숨을 놓지만..바로 자칫 교도소에 갈 수도 있다는 이대위의 말에 절망한다.
동생을 반드시 보고 가겠다는 유정은 동생이 처음 탈영한 장소를 찾아가보리라 마음먹고..

제주 올레 길에 도착한 유정은 시작부터 여러 가지 난관에 부딪치며 그럭저럭 찾아가지만, 더구나 도보여행이 처음인 유정에게 여행길은 어렵기만 하다.
첫 만남이 좋지 않았던 고등학생 지호와의 예기치 않은 동행이 시작된 그날 오후..
여행 도중 의문의 추격자에게 쫓기던 여자(에리카)를 구하게 되면서 생각지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이어서 에리카가 사실은 자신들을 속이고 한국인인 예지 라는걸 알게 된다..

유정은 상호를 만나기 위해 돌아가려 하지만, 위험에 처한 에리카를 차마 버려두지 못하고 마음을 바꿔 에리카의 여정에 동행하기로 한다.
한편, 예지를 쫓는 순선은 예지의 행방을 알고 더욱 거리를 좁혀 온다.
절체절명의 위기 앞에 예지의 입을 통해 밝혀진 진실은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고..

위기를 벗어난 일행은 올레 길 해안가에서 서로의 상처와 속내를 털어놓는 시간과 함께 어느새 다른 목적으로 여행을 왔었던 세 사람은 각자의 마음속에 올레 길을 간직한 채 헤어진다..
여행의 마지막 여정으로 유정은 드디어 상호를 어렵사리 면회를 하게 되고 동생의 힘든 시간의 일부가 자신 때문이란 걸 깨닫게 된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4)


동영상 (1)

전문가 별점 (2명참여)

  • 3
    김소미올레길에 모인 고장난 마음들, 비명 대신 호루라기를 분다
  • 2
    박평식풍경이 고생한다
제작 노트
2014년 실크로드국제영화제 초청작
제8회 인도 뱅갈루루 국제 영화제 아시안 시네마 경쟁부문 초청
제1회 실크로드 국제 영화제(중국 시안) 필름 파노라마 부문 초청


거리 길에서 대문까지의 집으로 통하는 아주 작은 골목길…… 올레.
바람 부는 섬, 제주의 올레는 구멍 숭숭난 현무암으로 이루어져 있다.
구불구불 이어진 제주 돌담 길 사이로 불어온 바닷바람이 이제는 잊혀진 길의 노래를 부른다.
세이렌의 노래처럼 이방인의 가슴으로 스며들어 추억을 속살거린다.
잊혀진 노래를 들어보라고, 사라진 이야기를 기억하라고, 그 속에 아직 숨쉬는 당신의 소중한 것을 찾아내라고...

캐스팅으로는 지난해 장편“오피스”와 드라마 “프로듀사” 현재 MBC 수목드라마 “한번더 해피엔딩” 등에서 호연을 펼치고 있는 이채은이 주연인 유정으로,
신유주(성난화가,미스 체인지) 새 얼굴 "윤준호" 이외 정영기, 석호진, 김영환, 문상호,강성호 등 무대와 스크린에서 활약하는 개성있는 배우들의 만남.
more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