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스페릭스

Spheriks Spheriks

2001 독일 전체 관람가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 75분

개봉일 : 2002-05-31 누적관객 : 230명

감독 : 크리스 라이스

출연 : 강성범(아나운서(목소리)) 심현섭(해설자(목소리)) more

  • 네티즌4.00
평화로운 우주 스페릭스...이곳에는 두 종족이 등을 맞댄 채 살고 있다. 하나는 빛과 행복의 존재인 아트모스, 그리고 다른 하나는 어둠과 비참함의 존재인 널머스. 적대적인 두 종족이기는 하지만 아트모스가 활력적인 에너지를 생성하며, 널머스는 그 에너지를 탐식하며, 스페릭스안에서 조화를 이루며 살고 있다.

그러나 세월이 흐르며 스페릭스 세계에 이상 조짐이 보인다. 아트모스는 점점 더 적극적, 활력적이 되지만 널머스는 더욱 더 어둠으로 빠지는 비참한 생활을 하게 된다. 극한 상황에서 팽팽하게 대치해 있던 두 종족은 드디어 서로 우위를 차지하려는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두 종족은 이런 혼돈을 막기 위해, 스페릭볼이라는 숭고한 경기를 창조했고, 합리적이고 공정한 대결안에서 스페릭스는 다시 균형을 이루기 시작한다.

스페릭볼의 결승전... 스페릭볼 역사상 가장 훌륭한 선수라 칭해지는 아토와 로스.결국 세기의 대결은 로스가 다리 부상을 당한 채 아트모스의 승리로 끝나고, 이제 두 선수는 각각 아트모스와 널머스의 코치가 되어 스페릭볼에서 우승하기 위한 대결을 펼친다.



more

별점주기

0
리뷰 남기기

포토 (10)


동영상 (1)

제작 노트
2002년 월드컵의 마스코트를 주인공으로 한 3D 애니메이션. 독일의 페퍼민트사가 FIFA로부터 제작과 배급을 위임받은 작품으로 2002년 월드컵 마스코트인 외계 생명체 아토, 니크, 케즈가 월드컵을 축하하기 위해 지구로 내려온다는 이야기. 75분 분량의 극장 상영용 1편과 30분 분량의 TV 시리즈 26편이 제작됨.
more

배우와 스탭

감독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