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이스케이프 룸 2: 노 웨이 아웃' 관람객도 장도연도 강력 추천~ '장도연의 22초 요약' 영상 공개!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1-07-16

“잘 되겠네! 이 영화 매력에 출구가 없습니다”
숨 쉴 틈 없이 강력 추천한 ‘장도연의 22초 요약’ 영상 전격 공개!

[사진제공 더홀릭컴퍼니]


2년 만에 돌아온 속편 <이스케이프 룸 2: 노 웨이 아웃>이 예사롭지 않은 흥행 시작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7월 14일(수) 개봉과 동시에, 동시기 개봉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호평에 힘입어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개봉 첫날 영화를 본 관객들의 실시간 호평과 함께 CGV 골든 에그지수는 90%(7/15 오전 11시 기준, 이하 동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관람객 평점 9.4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해 이후 출구 없는 흥행이 기대된다.

이처럼 올여름 뜨거운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스케이프 룸 2: 노 웨이 아웃>이 ‘장도연의 22초 요약’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도연은 제한 시간 22초 안에 영화의 매력 포인트를 빠르고 간략하게 요약 전달해 웃음을 유발한다. 단 1초의 숨 쉴 틈 없이 스토리, 주인공, 장르, 제목, 개봉일까지 모든 정보를 쏟아내 영화 못지않은 엄청난 몰입을 유도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잘 되겠네! 이 영화 매력에 출구가 없습니다”라며 능청스럽게 예비 관객들에게 관람을 독려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서바이벌 스릴러 <이스케이프 룸 2: 노 웨이 아웃>은 출구 없는 탈출 게임에서 살아남은 ‘조이’와 ‘벤’이 게임의 설계자 ‘미노스’의 실체를 파헤치다, 또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더욱 강력해진 게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서바이벌 스릴러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