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배우 김응수, (여자)아이들 미연 무술 스승 역할로
씨네21 온라인팀 cine21-digital@cine21.com | 2021-09-02

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제작하는 웹드라마 <딜리버리>에 배우 김응수 출연 확정

(<딜리버리> 김응수(왼)와 미연(오), 경기도주식회사 제공)


웹드라마 <딜리버리>는 음식 배달원 곽두식(미연 분)이 김특출(김응수 분)에게 무술을 가르침 받고 히어로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이후 미연이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을 막으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액션물이다.

배우 김응수는 그동안 영화 <타짜>, <검사외전>, <범죄와의 전쟁>을 비롯한 수많은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 시켰으며, 높은 연령층의 인지도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 명대사들이 재평가 되면서 10~20대를 비롯한 전 연령층에 널리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여자주인공인 곽두식 역의 미연은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로 음악 분야에서는 실력을 인정받았으나, 연기 분야에서는 웹드라마 <리플레이>를 통해 첫 연기를 선보인 신인으로, 이번 웹드라마에서 배우 김응수와 호흡을 맞추면서 작품 내에서는 물론 작품 외적으로도 크게 성장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웹드라마 <딜리버리>에는 현재 SBS <펜트하우스 3>에 출연 중인 배우 이태빈과 래퍼 지플랫 등 많은 20대 배우들이 출연해 중견 배우인 김응수와 환상의 연기 호흡을 맞춘다.

경기도주식회사에서는 경기도 지역에서 서비스되는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특급>과 경기도 지역 중소기업, 소상공인 홍보를 위해 웹드라마 <딜리버리>를 기획했으며, 대중들에게 호감도가 높은 배우 김응수의 캐스팅을 통해 공익적인 서비스가 널리 알려지길 기대하고 있다.
웹드라마 <딜리버리>는 오는 9월 중에 촬영되어 다음 달 10월 중에 유튜브와 IP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