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독고 리와인드’ 세훈, 시선 사로잡은 액션연기…‘강렬 또 강렬’
임시우 lim@cine21.com | 2018-08-29

‘독고 리와인드’ 세훈
‘독고 리와인드’ 세훈



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를 통해 배우로 변신한 그룹 엑소의 멤버 세훈의 짜릿한 액션연기가 살짝 공개됐다.

오는 9월 7일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각본 오영석, 이세운/연출 최은종/제작 삼화네트웍스, 투유드림)가 오픈한다.

웹툰 ‘독고’의 프리퀄인 ‘독고 리와인드’는 앞서 예고편을 통해 짜릿한 액션과 감각적인 연출, 젊은 배우들의 역동적 에너지 등을 보여주모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독고 리와인드’ 중심에 주인공 강혁 역을 맡은 엑소 세훈이 있다. 세훈은 ‘독고 리와인드’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거친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세훈이 얼마나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낼 것인지가 ‘독고 리와인드’의 중요한 기대 포인트라는 반응이다.

실제로 세훈의 카리스마가 담긴 첫 스틸과 포스터는 ‘독고 리와인드’를 기다리는 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런 가운데 8월 28일 ‘독고 리와인드’ 제작진이 세훈의 액션 장면을 공개해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세훈은 어두운 밤, 거센 빗속에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찰나를 포착한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세훈의 에너지를 담아내며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독고 리와인드’ 관계자는 “세훈은 체력 소모가 심한 빗속 액션에도 지치는 기색 없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덕분에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액션 장면이 완성될 수 있었던 것 같다. ‘독고 리와인드’가 어떤 짜릿한 액션과 긴장감을 선사할지, 그 안에서 세훈이 어떤 날개를 펼치고 비상할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는 9월 7일 옥수수와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