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Skip to contents]
자연이 선물한 소중한 선물 흑생강 - 흑생강 리얼 앰플
임시우 lim@cine21.com | 2022-02-14



누메루노는 펜데믹시대에 말레이시아 바이어와 화상회의를 통해서 흑생강 두피활력케어 제품을 수출한 성과를 바탕으로 두피제품에 이은 기초 제품으로 “피부에 반하다 흑생강리얼앰플”을 출시하였다.
동남아시아 활력의 원천 흑생강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인삼이나 홍삼을 귀하게 여기는것처럼 태국 왕실과 귀족들이 건강과 활력을 위해 즐겨먹는 귀한 식품이다.
흑생강(갈랑가) 학명은 캠페리아 파비플로라로, 태국에서는 끄라차이담, 라오스에서는 킹담, 국내에서는 자색생강과 흑생강으로 불리고 있다.

누메루노는 흑생강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피부진정, 피부보습, 피지개선의 특허 (제 10-2162935호)를 기반으로 산뜻하면서도 보습력이 좋은 흑생강 리얼 앰플을 개발하였다.
또한, 식약처 인증 이중기능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앰플로 미백, 주름개선 뿐만 아니라 피부활력에 도움을 주는 3종의 폴리펩타이드, 20가지의 아미노산, 히알루론산등의 고보습 원료로 구성되어 최강의 보습과 영양을 준다.
8회에 걸친 샘플 테스트를 통해 제조된 흑생강 리얼 앰플은 실 소비자의 사용후기를 통해서도 그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끈적임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이다.”
“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힐링되는 기분이 든다, 피부에 보호막이 생긴거 같다”
“ 매트하면서도 보습이 좋아 아침에 피부가 좋아진 느낌이 난다”
등 다양하면서도 제품의 효능을 알 수 있는 후기들이다.

누메루노 이은주 대표는 “‘흑생강시리즈 두번째 제품인 ”피부에 반하다 흑생강 리얼앰플“이 수출 효자상품으로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www.numeruno.co.kr